현대생활과광고(중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40
본문
Download : 현대생활과광고(중간).hwp
,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현대생활과광고(중간) , 현대생활과광고(중간)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생활과광고(중간).hwp( 76 )
현대생활과광고(중간)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현대생활과광고(중간)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3. 광고대행사의 유형
1) 소유주체를 기준: 독립광고 대행사 vs 계열광고 대행사
·독립광고 대행사: 광고주와 무관한 개별적인 독립회사의 형태로 설립된 법인
·계열광고 대행사: 광고주의 조직체 범주에 속해 운영되는 광고회사, 그룹사 concept(개념)
2)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른 분류
- 종합광고 대행사: 광고를 비롯하여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회사,
광고 이외의 PR, 이벤트, 판촉 등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의 모든 분야에서 광고 이외의 기타 서비스를 모두 제공
- 특수광고 대행사(=전문서비스 대행사): 90년대 전文化 추세가 강해지면서 증가
- 광고업무 중 특정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기업, 학자에 따라 이들 특수 광고대행사는
광고회사의 범주가 아닌 다른 조성기관으로 보기도 함
(1) 크리에이티브 부띠끄
: 광고기획 및 제작에 관련된 크리에이티브만 제공
직접 광고주의 일을 하기도 하고 광고대행사의 일을 하청받기도
사명: 흥미를 끄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개발, 신선하고 독특한 광고메세지를 개발하는 것
단점: 종합광고대행사 이용 대비 조사, marketing 등 깊이 있는 고객서비스를 받기 어려움
…(dro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설명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