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Why We Buy -쇼핑의 과학 > metric3 | metric.or.kr report

Why We Buy -쇼핑의 과학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Why We Buy -쇼핑의 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0:03

본문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Why We Buy -쇼핑의 과학




Why%20We%20Buy%20-쇼핑의%20과학_5014457_hwp_01.gif Why%20We%20Buy%20-쇼핑의%20과학_5014457_hwp_02.gif





순서
서평감상/서평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은 목욕용품 코너에서 타월을 만지작거리는 한 고객에 대한 watch로 스타트됐다.WHY , Why We Buy -쇼핑의 과학서평서평감상 ,
설명






,서평,서평감상
다. 그러나 고객이 그 가계의 환경에 익숙해진다면 그는 똑같은 통로를 지난다 해도 더 많은 제품이 눈에 들어 온다.

WHY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은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또는 여성은 쇼핑할떼 비교하고 입어보고 테스트해보지만 결국 사지 않는 경우가 많고 남성이 동반하였을 경우 그 쇼핑 시간은 짧아진다. 언더힐은 그녀의 모든 행동, 즉 타월을 몇번 만저 봤는지, 가격표를 살펴봤지, 그 코너에 몇 분 몇 초 동안 머물었는지, 등 을 모두 기록 했다.
책을 읽으면서 가장 기억에…(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34 )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는 우리가 평소 쇼핑할 때 생각하지 못하는 것들을 고려했다: 간판의 위치, 쇼핑 통로의 넓이, 선반의 높이, 손의 자유, 어린이들의 effect(영향) , 제품을 판단하는데 필요한 오감, 제품의 크기, 가계의 복잡함, 게산대의 위치, 할인품목의 위치,....
그러나 그의 watch들 중 상식적인 생각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수백명의 고객들을 이러한 watch과 기록을 했고 이를 통해 그는 가계경영에 매우 효능적인 제안들을 권할 수 있었다. 예를 들면 사람들은 앞을 보고 걷기 때문에 쇼핑을 할때 선반위의 많은 제품들을 보지 못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