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음료시장에서의 성공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음료시장에서의 성공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음료시장에서의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4:18

본문




Download : .hwp





다. 33년간 소비자에게 우유를 공급해 온 유제품 전문업체의 이미지와 1960년대 경제사정이 좋지 않았던 때에 귀하게 여겨졌던 우유와 연유의 맛을 잊지 못하는 소비자가 많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면서 식품업체들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사업다각화에 힘쓰면서 비락도 신규사업에 참가했는데, 이 때 신규사업으로 진출했던 것이 레토르트 식품을 중심으로 한 종합식품 제조.판매 사업이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hwp( 17 )


설명


@ 變化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方案) 연구에 주력
음료시장에서의 성공


음료시장 시장 소비자 / ()

음료시장 시장 소비자 / ()

우선 “비락”하면 떠오르는 제품을 들라면 어느 누구라도 비락우유를 생각하게 될 것이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음료시장 시장 소비자


순서

@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


@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
따라서 비락은 대부분으로는 유제품(우유) 전문업체라는 이미지 탈피를 위한 유통부분 중점 상품의 조기출현을 필요로 하였고, 외부 호나경적으로는 우루과이라운드 타결에 따른 국산품 애용의식 고취 및 신토불이 槪念의 신시장 창출과 함께, 그간 주력으로 판매하였던 [알파단팥죽] 등의 전통식품 전문업체로의 재도약이 우선 해결하여야 할 급선무로 인식하고 연구 개발에 주력하여 전총식품 중 시장이 비어있는 곳을 찾아 공략하는 틈새시장 공략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