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 metric3 | metric.or.kr report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9 21:05

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ppt





30대-Internet 사용빈도수 보통.화장품 고가격대 고품격 선호
40대-Internet 사용빈도수 낮다.
20대-Internet 사용빈도수 높다.화장품 지정브랜드 선호
2. STP 분석
②타게팅<10~20대초반>
10대 에서 20대 초반을
타겟으로 지정.
Internet 빈도수도 높고,
화장품 사용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따


Internet사용 빈도수<출처-통계청>
2. STP 분석
③ 포지셔닝
10대를 타겟으로 하여 future(미래) 고객을 확보.
online 회원을 확보한 후 오프라인으로 진출 하여 고객들의 신뢰도가 형성되었다.대부분이 화장을 한다.

마케팅,프레젠테이션,미샤,마케팅,성공,사례,SWOT,STP,P,MIX,포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1.gif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2.gif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3.gif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4.gif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5.gif (마케팅%20프레젠테이션)%20미샤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20(SWOT,STP,4P%20MIX%20포함)_ppt_06.gif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제조원가와 소비자 원…(투비컨티뉴드 )



다.

① 제품
-MISSHA AROMA BEAUTE
-NON COMEDOGENIC
-MISSHA FLOWER
-FLOWER DSW
-PRIME

3. 4P 분석
3. 4P 분석
② 가격
online에서의 배송료를 없앤 가격으로 오프라인 상에서의 초저가 가격의 탄생
③ 유통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제조사→소매점
→소비자로 이루어진다.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 마케팅 성공 사례 SWOT STP P MIX 포함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ppt( 80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online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조원 :
담당교수님 : 교수님

1. 선정동기
2. STP 분석
①시장세분화
②타겟팅
③포지셔닝
3. 4P 분석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4. SWOT 분석
5. future(미래) 향후 strategy



목 차
1. 선정동기
최초의 online 화장품 쇼핑몰 미샤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
online 오프라인 샵에서 성공한 미샤






열약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事例(사례)

2. STP 분석
ⓘ 시장 세분화<나이>
10대-Internet 사용빈도수가 높다.화장에 관심이 많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