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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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4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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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_SLIDE_7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_SLIDE_8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_SLIDE_6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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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고객만족事例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1
고객만족
용어정이
2
고객만족의
중요성
3
4
conclusion(결론)
다수의
고객만족기업
_SLIDE_4_
고객만족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로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이 느끼는 특별한 감정이며
이는 개인적인 것
1
고객만족
용어정이
_SLIDE_5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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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