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tric3 | metric.or.kr report

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2:00

본문




Download :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_SLIDE_7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_SLIDE_8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_SLIDE_6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고객만족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고객만족,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고객만족事例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1
고객만족
용어정이
2
고객만족의
중요성
3
4
conclusion(결론)
다수의
고객만족기업
_SLIDE_4_
고객만족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로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이 느끼는 특별한 감정이며
이는 개인적인 것
1
고객만족
용어정이
_SLIDE_5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To be continued )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고객만족,사례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