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9:50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셜커머스%20및%20그루폰코리아%20소개,그루폰코리아%20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20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 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 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Download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3 )


_SLIDE_1_

_SLIDE_2_
Index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紹介(소개)

문제 상황 및 시장 現況(현황)

부진 이유
_SLIDE_3_
소셜 커머스 槪念도
지역
서비스
사업자
소셜
커머스
고객
1. 상품 유치
2. 상품 판매
4. 일정 수 이상의
거래발생 및 결제
6. 대금 지불
5. 서비스 이용
고객
고객
고객
3.거래 성립을 위해
SNS에 홍보

뛰어난 홍보 효율
비수기에 고객 유치
수수료 수익
광고 수익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상품/서비스 구매
1-1 소셜 커머스 紹介(소개)
_SLIDE_4_

2007
:소셜커머스 유행의 스타트,
그루폰의 설립
2xxx.5
쿠팡 설립
2xxx.3
티몬 설립
2xxx.8
위메프코리아
설립
2xxx.3.14
그루폰
코리아 설립
1-2 그루폰 코리아 紹介(소개)
한국,
소셜 커머스 열풍의 스타트
_SLIDE_5_

1-2 그루폰 코리아 紹介(소개)
소셜커머스 도메인별 방문자수
_SLIDE_6_
2-1 경쟁사 상황
경쟁사 現況(현황)
소셜커머스
할인마트
오픈마켓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매달 물품을 집으로 배송
차세대 on-line 쇼핑

할인가격제공
비슷한 비즈니스 모델
_SLIDE_7_
2-2 고객 現況(현황)
고객 現況(현황)
사이트별 연령 분포
_SLIDE_8_
2-2 고객 現況(현황)
이용 시간
_SLIDE_9_
2-3 Macro-environment
_SLIDE_10_
3. 부진 이유
_SLIDE_11_
3. 부진 이유
1. 늦은 시장 진입
2007
:소셜커머스 유행의 스타트,
그루폰의 설립
2xxx.5
쿠팡 설립
2xxx.3
티몬 설립
2xxx.8
위메프코리아
설립
2xxx.3.14
그루폰
코리아 설립
타기업의 시장 선점효율

공급업체와 제휴 어려움
_SLIDE_12_
3. 부진 이유
2. 현지화 실패
_SLIDE_13_
3. 부진 이유
3.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 상태

_…(skip)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소셜커머스,및,그루폰코리아,소개,그루폰코리아,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