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롯데프라자의 문제가되는점 > metric3 | metric.or.kr report

롯데프라자의 문제가되는점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프라자의 문제가되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6:30

본문




Download : 롯데프라자의 문제점.hwp





롯데 프라자가 상류층을 겨냥한 만큼 명품브랜드 에서 실적이 좋지않은 이 drawback(걸점)을 통해…(省略)



Download : 롯데프라자의 문제점.hwp( 14 )



롯데프라자,문제점,기타,레포트










롯데프라자의%20문제점_hwp_01.gif 롯데프라자의%20문제점_hwp_02.gif
설명
순서


다.
이외에 러시아인들이 지하에는 식품관, 1층에는 명품관, 2층에는 여성 의류를 배치하는 식의 한국과 같은 수직적 상품 구성보다는 수평적
상품 구성에 익숙하다는 점 등 사소해보이는 文化적 차이도 롯데 플라자 매출에 상당한 influence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이다. , 롯데프라자의 문제점기타레포트 , 롯데프라자 문제점


? 롯데 프라자의 drawback(걸점)





























과 목 명
:
클릭 ^^

담 당 교 수 님
:
클릭 ^^

학 과
:
클릭 ^^

학 번
:
클릭 ^^

이 름
:
클릭 ^^















? 롯데 프라자의 drawback(걸점)




지리적으로 요지에 있는만큼 교통 체증이 자주 발생한다.
제 생각으로는 일단 처음 생기는 동양 국적의 백화점에 러시아인들의 눈이 쏠려 있는 것은 사실이다. 땅이 넓은 러시아에서 교통 체증에 익숙한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롯데 플라자를 중심으로 반경 3km 내에는 러시아 최대 국영 백화점인 굼(GUM)과 명품 백화점을 표방하는 쭘(TSUM), 예브로페이스키(Evropeisky), 아호뜨니랴드(Ohotnyi Ryad), 핀란드계 백화점인 스토크만(Stockmann) 등이, 좀 떨어진 외곽에는 러시아계 쇼핑몰인 아트리움(Artleum)과 스웨덴계 메가(Mega) 등이 성업중이다.
또 무엇보다 주변 곳곳에 자리잡은 대형 쇼핑몰과 경쟁해야 하는 것도 큰 부담이다.
롯데프라자의 문제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기타
롯데프라자의 문제가되는점
롯데프라자의 문제가되는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실제로 거리에서 만난 모스크바 시민 마리야 세르게예브나(34)씨는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내리면서 쇼핑을 하는 데 익숙치 않다면서 시내
곳곳에 위치한 쇼핑몰에서는 대부분 한 눈에 모든 브랜드가 들어와 쇼핑하기에 편리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모스크바 시민 세르게이 이바노프(44)씨도 한 번쯤 가긴 하겠지만, 명품 쇼핑은 주로 단일 상점을 이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