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인천국제공항 경영전술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술(STP,7P)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술 방향제안 레포트(report)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인천국제공항 경영전술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술(STP,7P)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술 방향제안 레포트(report)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술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술(STP,7P)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술 방향제안 레포트(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7:15

본문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docx





인천국제공항은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를 매립하여 1992년 착공, 8년 4개월 만에 총공사비 7조 8,000여 억 원이 투입되어 2001년 3월 29일 개항하였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인천 국제공항은 동북아시아 flight(항공)수요를 수용하고 나아가 국제flight(항공)교통의 허브(Hub)를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건설 되었다. 향후 제2단계 공사가 마무리되는 2020년 이후에는 현 활주로 2개가 4개로 증대되며, 여객 터미널 규모 875㎢, 여객수 1억 명, 화물 700만 t, 운항 횟수 53만 회(연)로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국제공항은 지난 2001년 3월 개항 이래 10년의 운…(省略)

순서
다.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1.gif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2.gif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3.gif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4.gif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5.gif 인천국제공항%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6.gif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 STP P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



인천국제공항,경영전략,인천국제공항,마케팅전략,STP,P,인천국제공항,향후전략,방향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docx( 98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술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술(STP,7P)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술 방향제안 레포트(report)

인천국제공항 경영전술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술(STP,7P)分析(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술 방향제안 레포트(report)



인천국제공항

경영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 목차 `

1. 인천국제공항 기업개요 (기업紹介(소개))

2. 기업비전

3. environment(환경) analysis (3Canalysis)
(1) flight(항공) 산업 analysis
(2) flight(항공)서비스 analysis
(3) 고객analysis
(4) 경쟁사 analysis
(5) 자사analysis
- 주요 성공요인
- 경영시스템 analysis

4. 인천국제공항 STP 전략(戰略)
(1) Segmantation(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ing

5. 인천국제공항 marketing 7Ps (Marketing Mix) 전략(戰略) analysis
(1)Product (제품)
(2)Price (가격)
(3)Place (경로)
(4)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5)Process (과정)
(6)People (사람)
(7)Physical evidence (물리적 근거)

6. 인천공항이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제안

1. 인천국제공항 기업개요 (기업紹介(소개))
21 세기(世紀) 는 정치 경제 및 사회의 급격한 change(변화)와 산업수준의 고도화에 따라 점차 그 교역 관광과 서비스산업이 발전할 것이며 그에 따라 flight(항공)교통 수단에 대한 요구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1992~2000년까지 8년간의 제1단계 공사가 완성되어, 연간 17만 회의 flight(항공)기 운항을 통해 2,700만 명의 여객과 170만 t의 화물을 수송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