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생수 시장 marketing 分析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생수 시장 marketing 分析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생수 시장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3:45

본문




Download : 생수 시장 마케팅 분석.hwp




생수 시장 marketing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생수 시장 marketing 分析







생수,시장,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생수 시장 마케팅 분석 , 생수 시장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생수 시장 마케팅
순서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생수%20시장%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설명

Download : 생수 시장 마케팅 분석.hwp( 89 )



I N D E X
Ⅰ.
Marketing issue
3

Ⅱ.
Analysis
4

Ⅱ-1.
Customer
4

Ⅱ-2.
Cost
5

Ⅱ-3.
Convenience
6

Ⅱ-4.
Communication
7

Ⅲ.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
7

Ⅳ.
Success factors or failure factors
10

Ⅳ-1.
마케팅의 성공적인 활용
11

Ⅳ-2.
디자인
12

Ⅴ.
Conclusion
12
Ⅰ. Marketing Issue
생수 시장의 확대 및 환경 analysis(분석)
세계의 이상기후와 환경의 오염으로 인한 환경에서 먹거리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특히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찾는 생수의 인식이 점차 증대 됨에 따라서 점차 프리미엄 생수 시장이 커지게 된다

그림 Ⅰ-1. 급증하는 생수 프리미엄 시장

출처 : 구글이미지
...


I N D E X
Ⅰ.
Marketing issue
3

Ⅱ.
Analysis
4

Ⅱ-1.
Customer
4

Ⅱ-2.
Cost
5

Ⅱ-3.
Convenience
6

Ⅱ-4.
Communication
7

Ⅲ.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
7

Ⅳ.
Success factors or failure factors
10

Ⅳ-1.
마케팅의 성공적인 활용
11

Ⅳ-2.
디자인
12

Ⅴ.
Conclusion
12
Ⅰ. Marketing Issue
생수 시장의 확대 및 환경 analysis(분석)
세계의 이상기후와 환경의 오염으로 인한 환경에서 먹거리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특히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찾는 생수의 인식이 점차 증대 됨에 따라서 점차 프리미엄 생수 시장이 커지게 된다

그림 Ⅰ-1. 급증하는 생수 프리미엄 시장

출처 : 구글이미지

그림 Ⅰ-2. 글로벌 생수 시장 점유율

출처 : 구글이미지


본격적인 프리미엄 생수 시장의 경쟁
2007년부터 본격적인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른 생수시장에 대한 식품업계들의 치열한 경쟁이 처음 된다 에비앙의 국내 진출과 국내 식품업체들 간의 경쟁으로 점차 생수시장은 국내 식품업계간의 경쟁의 장이 된다
따라서 증가 추세에 있는 생수 시장 선점을 통한 독점을 위해 차별적인 마케팅의 당위성을 느끼게 된다

표Ⅰ-1. 시중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생수

이름
판매사
용량(ml)
가격
특징
이로수
sk임업
500
1만 6000원
자작나무 수액 99%
페리에
CUC로지스틱스
330
2400원
가스가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수원지의 탄산수 활용
피지워터
신세계푸드
500
1900원
남태평양 피지제도의 지하암반수를 취수
글라소 스마트 워터
코카콜라
500
1900원
칼륨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ingredient 첨가
블루마린
…(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