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K2 기업分析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 metric3 | metric.or.kr report

K2 기업分析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2 기업分析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43

본문




Download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pptx





레포트/경영경제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경영경제레포트 , K 기업과 K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K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클럽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1.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2.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3.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4.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5.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6.gif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K2 기업introduction
(1) 기업연혁
(2) 기업비전
(3) 브랜드 철학

2. K2의 marketing 과 상품화계획
(1) K2의 STP 전술analysis(분석)
-S(SEGMENT)
-T(TARGET)
-P(POSITIONING)

(2) 경쟁사analysis(분석)
1) 코오롱스포츠 marketing 4P전술
2) 블랙야크 marketing 4P전술

(3) K2 marketing 4P전술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K2 매장방문후기

3. K2 SWOTanalysis(분석)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1) K2의 브랜드이미지
2) 매출목표(目標)
3) 사업전술
4) 향후도전해결해야할문제
5) 차별화된 marketing 전술
(3) K2 SWOTanalysis(분석)

4. K2 새로운 전술방향제안
(1) 제품라인업 강화
(2) 약점과 강점 활용
(3) 재고 문제 해결
(4) 새로운 아이템 개발
(5) 사회적 역할 강화
(6) 컬쳐marketing 전술
_SLIDE_3_
K2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기업연혁

K2 브랜드 히스토리 (자료(data) 출처: 케이투코리아 公式 홈페이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2xxx년
2013년 현재
1972년 foundation
1978년 K2 상표등록
1987년 국내 최초 등산화 대량 생산 체제 갖춤
1995년 K2의류/용품 라인 론칭
1996년 최초의 고어텍스 등산화 출시
1999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유통혁신
2003년 익스트림/트레킹/액티브/컴포트로 라인 세분화
고객 욕구에 맞추어 전문가용, 산행용, 레저용, 일상용의 4가지 스타일로 아웃도어 선택에 편의를 제공
2004년 브랜드 사업 천환
2008년 주나이 라인 론칭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 제공

2xxx년 신concept(개념) 아웃도어 文化공간(C&f)개관
-러닝, 스포츠웨어, 캐주얼 까지 아우르는 토탈 패션으로의 alteration(변화) 등산 뿐만 아니라 스포…(투비컨티뉴드 )

설명
K2 기업分析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K,기업과,K,마케팅,SWOT,STP,P전략과,K,향후전략제안,PPT,패션바잉,클럽,경영경제,레포트

K2 기업分析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Download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pptx( 2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