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8:54
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hwp
구체적으로 예약 시 고객의 선호하는 객실타입, 예상…(drop)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특성을 알아보고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를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리포트에 본 자료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리포트에 본 자료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 JW. Marriott
1. FIRST 10 SYSTEM
Marriott은 First 10`이라는 고객의 신속한 체크인을 위한 program을 개발하였는데, 이 program의 목적은 Marriott의 풀서비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호텔에 들어섰을 때 처음 10분이 가장 중요하다는 판단아래, 신속하고 효율적인 체크인 과정을 제공하는 것 이다.우리나라호텔산업의성공사례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호텔마케팅의 定義(정이) 과 特性(특성)을 알아보고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를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최고 수준의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QSP(Quality Selection Process)라는 인터뷰 program을 자체 개발하는가 하면 회장도 직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교육을 받는다. 한번 방문한 고객은 자세한 기호 와 취향까지 세심히 기록해 고객기호 파일을 만들어두어 재 방문 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때문에「reaction 하고 예측하는」서비스가 가능하다.
순서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hwp( 66 )
우리나라호텔산업의성공사례
,경영경제,레포트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
Ⅰ. marketing 이란?
- 관념과 목표(goal)
- 호텔 marketing 의 관념과 속성
Ⅱ. marketing 의 요소별 예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Ⅲ. 호텔별 事例
- 리츠칼튼
- 메리어트
- 롯데호텔
Ⅳ. 해외호텔의 성공적 marketing 事例
- Las Vegas Hotel
Ⅴ. 改善(개선) 方案
리츠칼튼호텔의 직원들은 「신사‧숙녀가 모시는 신사‧숙녀」라는 사훈과 서비스의 3단계, 리츠칼튼인의 신조 및 기본수칙을 적은 크레드 카드를 항상 가슴에 품고 다니고 아침에 실시하는 라인업 회의 때마다 카드의 내용을 숙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