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BTL,컬러마케팅전략(戰略) ,컬러마케팅事例,컬라마케팅analysis > metric3 | metric.or.kr report

BTL,컬러마케팅전략(戰略) ,컬러마케팅事例,컬라마케팅analysis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TL,컬러마케팅전략(戰略) ,컬러마케팅事例,컬라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21:58

본문




Download : [1000원] 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ppt





BTL - 컬러marketing
Color Marketing
무의식 중에 각인되는 색의 상징성을 이용한 감성marketing
기업들이 자신들의 대표 색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색이 지니는 느낌을 기업이미지와 동일화
Color Marketing 활성화 요인
시각매체의 다양화
컬러TV, 컴퓨터, 핸드폰 등

소비자들이 시각적인 매체에 자주 노출

다른 감각들이 주는 效果(효과)보다 시각이 주는 效果(효과)가 월등히 높음

Color Marketing instance(사례) - 음료
빨간색에 시원함 표현하기 위해 하얀색과 조화

겨울 = Christmas = 산타 = 코카콜라

Color Marketing instance(사례) - 음료
청색 깨끗한 이미지

‘두산’에서 최초로 소주에 초록색 병을 사용

→ 시advantage(장점) 유율 30% 달성
컬러자체는 여러 가지지만
비비드 컬러라는 일관성을 갖고 있음
Color Marketing instance(사례) - 현대카드
Color Marketing instance(사례) - LG
가전제품은 흰색이어야 한다는 formula을 깨버리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 구축
Color Marketing instance(사례) - 기업
빨간색 = SK엔크린

빨간색+신뢰, 만족 = SK엔크린 + 신뢰,만족
Color Marketing 실패instance(사례) - 기업
기본 색은 녹색이지만

로고에 여러 색이 결합되어 있…(skip)










순서

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 , 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TL 컬러마케팅전략 컬러마케팅사례 컬라마케팅


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1.gif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2.gif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3.gif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4.gif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5.gif [1000원]%20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_ppt_06.gif
BTL,컬러마케팅전략(戰略) ,컬러마케팅事例,컬라마케팅analysis
BTL,컬러마케팅전략(戰略) ,컬러마케팅事例,컬라마케팅analysis

Download : [1000원] BTL,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라마케팅분석.ppt( 3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