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 metric3 | metric.or.kr report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23:35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pptx





_SLIDE_1_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_SLIDE_2_
Contents
서론
현대자동차 선정이유
현대자동차 기업紹介(소개)

본론
NF소나타 STP 分析
NF소나타와 캠리 4P 分析
제네시스와 BMW530i 4P分析
제네시스 SWOT 分析
현대차 미국시장 marketing 실제사례(instance)

結論(결론)
marketing 결과
marketing 성공요인
보완점 및 해결方案 모색
_SLIDE_3_
서론
현대자동차 선정이유
현대자동차 紹介(소개)
_SLIDE_4_
선정이유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세계 자동차시장의 위축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의 실적 달성!
글로벌 시장 점유율 5.5% 돌파
작년 영업이익 세계 1위
서비스만족도 도요타ㆍ혼다 제치고 아시아 1위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회사명 : 현대자동차 주식회사
(Hyundai Motor Company)
회장 : 정몽구
설립일자 : 1967.12.29
주요사업 : 자동차의 제조 및 판매,
차량정비사업
홈페이지 : http://www.hyundai.com
_SLIDE_6_
Mission

_SLIDE_7_
Vision

고객
감동
인간
존중
글로벌
지향
文化
창조
기술
혁신
고객을 위한 혁신
Innovation for Humanity
_SLIDE_8_
Brand Identity
세련되고 당당한 (Refinded&Confident)
주 공략 고객층
이성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
성공과 성취를 열망하는 사람
격조 있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
균형잡힌 현대인 (Balanced Modern)
_SLIDE_9_
Brand Slogan
Drive your way

‘당신만의 드라이브’라는 뜻
고객감동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함
고객의 삶이 더 당당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
_SLIDE_10…(skip)

순서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1.gif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2.gif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3.gif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4.gif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5.gif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_pptx_06.gif

Download :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pptx( 93 )


설명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원론,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