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애견분양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2:08
본문
Download : [경영학] 애견분양사업계획서.ppt
애완동물 시장은 수요는 많지만 공급자가 한정되어 있으며 애완견 센터에서도 많은 수요에도 불구하고 일부 견종에 한해서는 수량 부족으로 없어서 못파는 실정이다. 대출이 안 된다된다.
애견사업의 일부로서 애견센터, 애견 미용실, 애견 카페 등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타 영업장과의 가격 discrimination화와 견종의 고품질...
Project D(dog)
애견분양사업 Plan(계획서)
Ⅰ. 사업 개요
Ⅱ. 사업 계획
Ⅲ. 사업 세부 구상
Ⅳ. 수 입
Ⅴ. 판매계획
Ⅵ. 회 계
Ⅶ. 결 론 및 향 후 계 획
목 차
Project D란
D의 정이 : Dog의 D (Dog Project)
사업 선정 동기 : 자본이 없다.
Ⅰ. 사업 개요
대출도 안되고
돈이 없어..
애완견 시장의 성공가능성 여부
기존 시장 상권 부족으로 인해 특별한 변수가 없을 경우에는 80%이상의 성공률이
보장되며 기존 사업자들의 성공 事例 또한 많기 때문에 위험 부담율이 타 사업의
foundation(창업)보다 작은 편이며 여가 생활과 취미생활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현재 애완견에
대한 취미 생활이나 애정 정도가 깊어지고 있습니다.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1.gif)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2.gif)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3.gif)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4.gif)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5.gif)
![[경영학]%20애견분양사업계획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5%A0%EA%B2%AC%EB%B6%84%EC%96%91%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6.gif)
순서
[경영학] 애견분양사업計劃書
설명
Project D(dog)
애견분양사업 Plan(계획서)
Ⅰ. 사업 개요
Ⅱ. 사업 계획
Ⅲ. 사업 세부 구상
Ⅳ. 수 입
Ⅴ. 판매계획
Ⅵ. 회 계
Ⅶ. 결 론 및 향 후 계 획
목 차
Project D란
D의 정이 : Dog의 D (Dog Project)
사업 선정 동기 : 자본이 없다. 대출이 안 된다된다. 특히 시베리안 허스키, 알라스카 말라뮤트 등이 그러하며, 인기가 상승중에 있다
Ⅰ. 사업 개요
■ 사업 구상
II. 사업계획
초기자본의 부족 : 실제적으로 학생의 신분으로 대출이 불가능
자본금 조달 : 3명이 foundation(창업)자금 마련을 위해 각자의 아르바이트와 초기자본 마련을 위해 노력 (소요 기간 1년 예상)
개 구입 : 6마리 (암 5마리, 숫 1마리)
개 사육 부지마련 : 약 100평 정도 …(To be continued )
[경영학] 애견분양사업계획서 , [경영학] 애견분양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경영학 애견분양사업계획서
경영학,애견분양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경영학] 애견분양사업計劃書
Download : [경영학] 애견분양사업계획서.ppt( 29 )
사업계획/기타
다.
애견사업의 일부로서 애견센터, 애견 미용실, 애견 카페 등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타 영업장과의 가격 discrimination화와 견종의 고품질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수량의
증대와 마케팅전략(strategy)의 실천으로 애완견의 관심을 더욱 더 증대시키고자 한다
Ⅰ-1. 성공가능성
■ 기존 애완견 시장의 규모
현재 애견 관련 매출액이 1조 3500억원 그 중 애견 구입비용 1350억원
세계 시장에 비해 우리나라는 아직 걸음마 단계이다.
Ⅰ. 사업 개요
대출도 안되고
돈이 없어..
애완견 시장의 성공가능성 여부
기존 시장 상권 부족으로 인해 특별한 변수가 없을 경우에는 80%이상의 성공률이
보장되며 기존 사업자들의 성공 事例 또한 많기 때문에 위험 부담율이 타 사업의
foundation(창업)보다 작은 편이며 여가 생활과 취미생활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현재 애완견에
대한 취미 생활이나 애정 정도가 깊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