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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raphy in the Secondary Curricul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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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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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의)적 영역, 개념(槪念) 학습, 원리의 이해, 기능, 학습의 전이, 가치 교육 등의 강조, 급진적-복지적 지리학의 발달과 같은 변화)
- 교육과정 모델에서 교과의 발달은 학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있어서의 효율성과 교육과定義(정의) 목적을 위해 비판적으로 평가된다된다.,사범교육,레포트
설명

- 교육의 수단으로서 지리의 가능성의 발달에 있어, 1950년대 말~60년대, 교육에서의 근본적인...


Geography in the Secondary Curriculum
레포트/사범교육





# The context for change- 교육의 수단으로서 지리의 가능성의 발달에 있어, 1950년대 말~60년대, 교육에서의 근본적인... , Geography in the Secondary Curriculum사범교육레포트 ,
# The context for change
- 교육의 수단으로서 지리의 가능성의 발달에 있어, 1950년대 말~60년대, 교육에서의 근본적인 변화, 교과의 본질에 관한 관점의 변화에 따른 교육과定義(정의) 본질에 대한 사고의 발달이 중요하다.
- 중등학교 교육과정 project에서는 ‘인간-環境(환경) 접근’이 다루어졌다.

# A medium for change
- 이러한 변화에 따라 다양한 교육과정 개발 project가 수행되었다.
→ 1985년 보수당의 법안을 통해, 교육과定義(정의) 중앙집권화가 이루어졌다.
- 이 시기에 GA 등 지리학(지리교육)자들은 학교 교육과定義(정의) 주요 과목에서 지리가 탈락하지 않도록 활동을 펼쳤다.
→ 교육부 장관의 7가지 질문 : 내용의 선택, 직접 경험을 통한 교수, 논쟁적 이슈의 취급, 인간-環境(환경) 사이의 균형, 정치적·경제적 effect(영향) 의 효능, 단일 교과 또는 과定義(정의) 한 부분으로서 지리 교수의 조직/계속성의 문제, 14-16세 지리 교육의 주요 요소
→ A Case for Geography (1987) : 지리가 기초 과목으로 선정
→ Geography in the National Curriculum. A V…(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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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 The context for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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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교육과정에 대한 의사결定義(정의) 자유와 책임이 교사에게 있었다. (공간의 활용과 관련된 이슈, 인간과 環境(환경)의 상호관계로부터 나타나는 이슈와 drawback(걸점)) 활동적인 탐구 학습도 포함.

# The drive for centralization
- England and Wales는 자유방임적이고, Scotland and Northern Ireland는 중앙집권적인 편이다. 최초로 국가수준 교육과정이 확립되었다. 이와 같은 교과에 대한 접근은 학생의 교육에서 구성적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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