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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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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관계형성기술




설명
IX. 효율적 평가기술
VI. 지history회자원 활용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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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nvironment개입기술


* 참고문헌
IV. 적극적 출장원조

III. 클라이언트 자기결정능력 고취
목차





다.
V. 클라이언트의 성취감 고취

題目(제목) : 사례(instance)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계형성기술, 클라이언트 자기결정능력 고취, 적극적 출장원조, 클라이언트의 성취감 고취, 지history(역사) 회자원 활용, 클라이언트 권리와 사생활보장, 면담기술, 효율적 평가기술, 환경개입기술)




개념,정의,특징,특성,과제
VIII. 면담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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事例(사례)관리 개입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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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강점관점 유지
사례(instance)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계형성기술, 클라이언트 자기결정능력 고취, 적극적 출장원조, 클라이언트의 성취감 고취, 지history(역사) 회자원 활용, 클라이언트 권리와 사생활보장, 면담기술, 효율적 평가기술, 환경개입기술)에 대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례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3448_01.jpg 사례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3448_02_.jpg 사례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3448_03_.jpg 사례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3448_04_.jpg 사례관리 개입기술(강점관점 유지, 관-3448_05_.jpg

VII. 클라이언트 권리와 사생활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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