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2:55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6 )
순서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marketing 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마케팅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reference(자료)수집방법
조사디자인
reference(자료)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analysis
4. 결론 및 문제 해결 方案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
_SLIDE_1_
마케팅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reference(자료)수집방법
조사디자인
reference(자료)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analysis
4. 결론 및 문제 해결 方案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10,340
8,531
2008
518
5,636,191
10,860
2009
549
6,347,547
11,562
K 리그
프로야구
_SLIDE_4_
1. 조사 배경
_SLIDE_5_
1. 문제 징후와 의사결정 문제
문제 징후: 프로야구의 관중 수는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K 리그 관중 수는 증가되지 못하고 다소 정체되고 있따
의사결정문제: K리그 관중 수를 늘리기 위한 方案은 무엇인가
_SLIDE_6_
2. 연구문제 목록
K리그의 평소 이미지는 어떠한가
K리그 홍보가 관람객 수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가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때 누구와 동행하는가
고객들은 서포터즈 위주의 응원문화에 대한 인식은 어떠한가
K리그 관중의 인구통계적 特性은 어떠한가
K리그를 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K리그 내에 유치되어있는 부대시설의 상태는 어떠한가
스포츠 경기 관람에 있어서 응원문화가 effect(영향) 을 미치는가
_SLIDE_7_
2. 가설 설…(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