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2:59
본문
Download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일명 ‘남자친구의 팔 베게’라는 사람 모양으로 생긴 커다란 베게이다.
재치와 유머로 무장한 감성 marketing 으로 공략하라
한 일본인이 디자인한 베게가 미국과 일본에서 히트하고 있다고 한다.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순서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글이청소기 엘지전자세탁기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저가 청소기 펫 네임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삼성전자 25%
LG전자 20%
삼성전자 30%
LG전자 21%
_SLIDE_9_
_SLIDE_10_
``2003년 당시 삼성 진공청소기가 청소기 시장을
장악했지만 2004년 LG전자 싸이킹 청소기 모델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싸이킹이 청소기 시장을 장악했다!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1992년 동글이 출시
◈2001년 싸이킹 출시
◈2003년 로보킹 개발
_SLIDE_18_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세계로 세계로!!
_SLIDE_19_
_SLIDE_20_
_SLIDE_21_
``그리하여 다시 리네이밍을 한다!
_SLIDE_22_
_SLIDE_23_
_SLIDE_24_
_SLIDE_25_
_SLIDE_26_
``싱글족을 공략해라!!!
_SLIDE_27_
``이처럼, 싱글족의 유형에 따라서 라이프 스타일이나 관심사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한편으로 치우친 marketing 활동보다는
유형별로 차별화 된 marketing 책략이 필요하다는 점을 유념해야겠다. 이처럼 굳이 …(skip)
다.
_SLIDE_28_
싱글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라
‘싱글은 외롭다, 잘 논다, 자유롭다’ 등 기존에 싱글들에 대해 가지고 있던 편견들을 깨뜨리는 것이, 이들에게 다가서는 첫 단계. 따라서,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싱글들의 실수요 및 숨은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