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4 | metric.or.kr report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2:59

본문




Download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일명 ‘남자친구의 팔 베게’라는 사람 모양으로 생긴 커다란 베게이다.

재치와 유머로 무장한 감성 marketing 으로 공략하라

한 일본인이 디자인한 베게가 미국과 일본에서 히트하고 있다고 한다.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5 )



순서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글이청소기 엘지전자세탁기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동글이청소기,엘지전자세탁기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저가 청소기 펫 네임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삼성전자 25%
LG전자 20%

삼성전자 30%

LG전자 21%
_SLIDE_9_

_SLIDE_10_

``2003년 당시 삼성 진공청소기가 청소기 시장을
장악했지만 2004년 LG전자 싸이킹 청소기 모델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싸이킹이 청소기 시장을 장악했다!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1992년 동글이 출시
◈2001년 싸이킹 출시
◈2003년 로보킹 개발
_SLIDE_18_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세계로 세계로!!

_SLIDE_19_
_SLIDE_20_
_SLIDE_21_

``그리하여 다시 리네이밍을 한다!
_SLIDE_22_

_SLIDE_23_

_SLIDE_24_

_SLIDE_25_

_SLIDE_26_
``싱글족을 공략해라!!!
_SLIDE_27_
``이처럼, 싱글족의 유형에 따라서 라이프 스타일이나 관심사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한편으로 치우친 marketing 활동보다는
유형별로 차별화 된 marketing 책략이 필요하다는 점을 유념해야겠다. 이처럼 굳이 …(skip)

다.
_SLIDE_28_
싱글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라

‘싱글은 외롭다, 잘 논다, 자유롭다’ 등 기존에 싱글들에 대해 가지고 있던 편견들을 깨뜨리는 것이, 이들에게 다가서는 첫 단계. 따라서,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싱글들의 실수요 및 숨은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