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9:36
본문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스포츠,광고와,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서론
1) FILA 紹介(소개)
2) 주 고객층 現況(현황)
3) marketing 現況(현황)
2. 본론Ⅰ
1) marketing Ⅰ
2) marketing Ⅱ
4. conclusion(결론)
1) 기대效果
2) reference
_SLIDE_3_
서 론
_SLIDE_4_
서론
조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
_SLIDE_5_
서론
FILA 紹介(소개)
▲윤윤수 회장
1991년 FILA 코리아 창설
2007년 글로벌 사업권 및 상표권 인수 계약 체결
_SLIDE_6_
서론
FILA 紹介(소개)
_SLIDE_7_
서론
FILA 紹介(소개)
_SLIDE_8_
서론
주 고객층 現況(현황)
주 고객층 30~50대 남성
_SLIDE_9_
서론
marketing 現況(현황)
_SLIDE_10_
서론
marketing 現況(현황)
_SLIDE_11_
서론
marketing 現況(현황)
_SLIDE_12_
본 론 Ⅰ
_SLIDE_13_
marketing Ⅰ
본론 Ⅰ
연간 등산객 수 증가율
공원 별
2007
2008
2009
2xxx
계
37,976,815
37,707,405
38,219,355
42,658,154
매년 등산객 증가 추세!
_SLIDE_14_
marketing Ⅰ
본론 Ⅰ
촉진행사
이벤트
공모전
_SLIDE_15_
본 론 Ⅱ
_SLIDE_16_
본론 Ⅱ
marketing Ⅱ
후원
후원
_SLIDE_17_
본론 Ⅱ
marketing Ⅱ
협약
_SLIDE_18_
본론 Ⅱ
marketing Ⅱ
_SLIDE_19_
결 론
_…(skip)
순서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59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