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마케팅事例] 델몬트 콜드쥬스 > metric4 | metric.or.kr report

[기업마케팅事例] 델몬트 콜드쥬스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事例] 델몬트 콜드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1:10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doc





특히 99년에는 가정용 대용량제품 위주였던 냉장유통주스시장에 `꼬마콜드`란 애칭을 가진 특이한 모양의 240㎖팩 제품을 출시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냉장유통주스는 기존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생과즙이 함유되어 맛과 향이 훨씬 뛰어나며 오렌지 셀(Cell)이 기존 프리미엄주스보다 2배나 들어 있어 싱싱한 오렌지를 갈아 마시는 느낌을 준다.
롯데칠성은 제품의 우수성과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으로 출시 1년 만인 지난 98년 단숨에 냉장유통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기 처음 했다.
유통시스템도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냉장차량을 이용한 콜드체인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주스의 신선한 맛을 보다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은 이 제품에 6겹의 특수 재질을 사용하여 미세한 온도변화, 공기, 자외선 등으로부터 주스가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최첨단 테트라탑 용기를 적용했다.
지난해 롯데칠성은 최수종, 채시라, 이승연등 톱탤랜트 등이 총출동하여 제…(생략(省略))


[기업마케팅사례]%20델몬트%20콜드쥬스_doc_01.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事例] 델몬트 콜드쥬스



[기업마케팅事例] 델몬트 콜드쥬스






[기업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 [기업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설명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doc( 36 )




순서
기업마케팅사례,델몬트,콜드쥬스,경영경제,레포트


다. [먹거리 업그레이드시대/롯데칠성] 델몬트 콜드주스

오렌지 셀 他제품의 2배
롯데칠성의 `델몬트 콜드주스`는 냉장유통주스의 대표 상품이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