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마케팅의 效果(효과)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1:20
본문
Download : 컨버전스마케팅의 효과 분석.hwp
컨버전스마케팅 , 컨버전스마케팅의 효과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컨버전스마케팅의 效果(효과)를 分析한 資料입니다.
컨버전스마케팅의 효과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컨버전스마케팅
설명
Download : 컨버전스마케팅의 효과 분석.hwp( 14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의 행복한 결혼
Fun 누리망 marketing 고객을 즐겁게 하라
리치미디어는 풍부한 메시지의 전달과 다양한 인터랙티브 기능의 구현을 가능하게 하는 누리망 광고로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도를 높이는 장점(長點)이 있따 이러한 리치미디어는 자연스럽게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우호적인 태도를 창출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요소인 게임을 광고에 활용하는 게임 배터, 사용자로 하여금 공감각적 메시지를 수용하게 해 광고effect를 극대화하는 멀티미디어 배너, 웹사이트 내에 동적인 움직임의 영상물을 포함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도록 하는 동영상 광고 등이 있따 이외에도 누리망 사이트에 링크된 배너를 클릭하는 순간 광고가 컴퓨터 화면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는 버드 광고, 누리망 사이트 컨텐츠 위에 광고가 뜨면서도 반투명하게 처리되어 컨텐츠 내용과 광고를 동시에 노출시키는 레이어 광고 등 누리망 광고의 기능과 사이즈가 다양해 지고 고객의 흥미를 끄는 시도가 활발해 지고 있따
예를 들면, 아시아나 航空은 신규 노선 런칭 광고를 하면서 그 지역의 주요 관…(To be continued )
컨버전스마케팅의 效果(효과) 分析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