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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O 스파오 브랜드분석과 스파오 브랜드충성도 향상위한 마케팅조사및 스파오 마케팅戰略제언과 기대效果(효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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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6 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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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요인分析(분석)을 실시하였다. 이렇듯 국내에서 SPA브랜드 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지면서 3대 글로벌 기업(H&M, 자라, 유니클로)의 매출액도 늘고 있지만, 국내 SPA브랜드 들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2012년 한국 내 SPA브랜드의 매출 비중을 보면 국내브랜드가 58%, 적은 수의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수입브랜드가 42%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수입브랜드 중 가장 많은...



스파오 브랜드 충성도 향상위한

marketing 조사

현재 대한민국 패션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SPA브랜드이다. 2008년 5천억 규모의 시장이었던 SPA브랜드는 2xxx년 1조 9천억원의 규모로 성장하였다. 두 번째로, 가설검증을 위해 아주대학교학생 1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유통 단계를 축소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SPA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특히, 2008년 자라의 국내 진출이후 SPA브랜드는 급격히 성장하였다. 삼성경제 연구소에서는 2015년에 SPA브랜드는 5조원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예측하였다. 첫 번째로, SPA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가설 및 모형설정을 하였다. 이렇듯 국내에서 SPA브랜드 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지면서 3대 글로벌 기업(H&M, 자라, 유니클로)의 매출액도 늘고 있지만, 국내 SPA브랜드 들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2012년 한국 내 SPA브랜드의 매출 비중을 보면 국내브랜드가 58%, 적은 수의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수입브랜드가 42%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수입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유니클로는 5050억인 반면, 국내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스파오는 1천억원에 머물렀다.

본조는 스파오브랜드 충성도 요인 分析(분석)을 위해 총 6단계에 걸쳐 진행 하였다. 26개의 항목에 대해 요인 分析(분석)을 실시한 결과 13개 항목에서 7개의 요인을 추출하여 서비스품질, 접근성, 프로모션, 매장시설, 가격, 브랜드가치, 제…(투비컨티뉴드 )

설명



SPAO 스파오 브랜드분석과 스파오 브랜드충성도 향상위한 마케팅조사및 스파오 마케팅戰略제언과 기대效果(효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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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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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통 단계를 축소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SPA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특히, 2008년 자라의 국내 진출이후 SPA브랜드는 급격히 성장하였다. 토의를 통해 서비스품질, 프로모션, 가격, 접근성, 매장시설, 브랜드가치, 제품 다양성 7가지 요인이 브랜드 충성도에 影響을 미칠 것이라고 가설을 세웠다. 이에 본조는 이번 보고서에서 국내 브랜드 중 스파오를 선정하여 스파오만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충성도요인을 찾아내어 이를 통한 브랜드 충성도 요인 향상을 위한 전략(strategy)적 제언을 하고자 한다.
SPAO 스파오 브랜드분석과 스파오 브랜드충성도 향상위한 마케팅조사및 스파오 마케팅戰略제언과 기대效果(효과)분석


스파오 브랜드 충성도 향상위한

marketing 조사

현재 대한민국 패션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SPA브랜드이다. 삼성경제 연구소에서는 2015년에 SPA브랜드는 5조원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예측하였다. 2008년 5천억 규모의 시장이었던 SPA브랜드는 2011년 1조 9천억원의 규모로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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