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의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0:00
본문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설명
순서






Microsoft의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18 )
• About Microsoft
• Microsoft 경쟁우위 원천
• 기업 문화
• HR-System (cf.80’~90’)
• 당면 과제(problem) 및 대안 제시
• Comparative Study
기업 문화
1. 카페인 문화
- 편안한 근무environment을 제공함으로써 근로 의욕과 정신 건강 증진
- 사회적 상호작용이 잘 이뤄질 수 있는 공간
- 학교의 연장과 같은 분위기
2. 작은 단위의 문화
- 살아 있는듯한 느낌
3. 강한 신념의 문화
- ‘모든 사람들이 MS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4. 도전적 하드코어 문화
- 일에 대한 몰두 => 개인의 발전
- 자극으로 동기화
HR-System
Recruiting
• N-1 방식 채택
• 최고 인재의 고용
• 엄격한 인터뷰
• 기술에 대한 잠재적 능력자
• 잠재적 리더 고용
• 여전히 최고인재 고용
…(To be continue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에 대한 글이며,기업 문화 등에 관한 글입니다.Microsoft의마케팅전략분석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icrosoft의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icrosoft의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이며,기업 文化(문화)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