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모리 가즈오와 JAL(Japan항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4:03
본문
Download :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일본항공) 분석.pptx
설명
_SLIDE_1_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日本 航空)
_SLIDE_2_
개요
이나모리 가즈오 紹介(소개)
JAL 취임 전 상황
JAL 취임
아메바 경영
JAL 變化
JAL 퇴임 후
_SLIDE_3_
日本 의 3대 경영자
혼다 소이치로
이나모리 가즈오
마쓰시타 고노스케
이나모리 가즈오 紹介(소개)
Japan Airlines
_SLIDE_4_
이나모리 가즈오 紹介(소개)
Japan Airlines
1959년 교세라 설립
1983년 세이와주쿠 결성
1984년 KDDI 설립
2xxx년 2월 1일
~ 2013년 3월 31일 JAL
_SLIDE_5_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_SLIDE_6_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_SLIDE_7_
방만한 경영으로 인한
비용 부담
복잡한 노동조합 구조
무리한 JAS 인수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JAL이 파산에 이르게 됨
_SLIDE_8_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_SLIDE_9_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_SLIDE_10_
JAL 취임 전 상황
Japan Airlines
_SLIDE_11_
JAL 취임
Japan Airlines
남은 직원을 지켜 내기 위함
航空업계의 ANA 독점을 막기 위함
JAL의 재생실패가 日本 경제에 줄 악影響을 막기 위함
日本 에 용기를 불어넣기 위함
_SLIDE_12_
JAL 취임
Japan Airlines
기본적인 마음가짐 중시
(인간성, 품성 중시)
사원의 행복 추구
회사의 주인은 ‘사원’
구체적인 수치 요구
관료적 사고 타파
‘관료적 용어 금지’
직원에게 경영 정보 공개
‘전원이 참여하는 경영’
비용과 안전 모두 중시
_SLIDE_13_
구체적 성과 수치가 발표됨에 따라 각 노선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게 하여…(drop)
%20%EB%B6%84%EC%84%9D_pptx_01.gif)
%20%EB%B6%84%EC%84%9D_pptx_02.gif)
%20%EB%B6%84%EC%84%9D_pptx_03.gif)
%20%EB%B6%84%EC%84%9D_pptx_04.gif)
%20%EB%B6%84%EC%84%9D_pptx_05.gif)
%20%EB%B6%84%EC%84%9D_pptx_06.gif)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Japan항공) 분석
순서
Download :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일본항공) 분석.pptx( 17 )
이나모리,가즈오와,JAL,일본항공,경영경제,레포트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Japan항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일본항공) 분석 ,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일본항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나모리 가즈오와 JAL 일본항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