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metric4 | metric.or.kr report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6:26

본문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닉 어스본등 여러 필자가 공동 저술한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은 코카콜라를 처음 으로 야후, 아마존, 넵스터 등 오늘날 최고의 기업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냈고, 그것을 어떻게 marketing 했는지를 다양한 example(사례) 를 통해 introduction하고 있다아
이 책에서 저자들은 성공한 회사들의 비즈니스 전략(戰略) 을 introduction함으로써 최고 경영자에서부터 기획, marketing , 홍보, 웹사이트 구축 등을 담당하는 관리자와 실무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담았다.
당시 코카콜라 marketing 담당자들은 디자이너를 불…(생략(省略))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1.gif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2.gif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55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83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83





순서
설명
다.
우선 한 example(사례) 로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만든 과정을 살펴보면 코카콜라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70년 전부터 처음 했다고 한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