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事例 > metric4 | metric.or.kr report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事例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5:57

본문




Download :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사례.pptx





Opportunity
- 공익과 연계한 마케팅을 실시하면 긍정적 效果도 가능하다.

Threat

- 대형 외국계 경쟁사가 진입하였다.

_SLIDE_5_
사업 분야
사업 분야
개괄
주요 제품 및 브랜드
유아위생사업
아기가 위생적으로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제품
아기 기저귀, 아기 물티슈 등
(하기스, 크린베베)
여성위생사업
여성들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
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화이트, 좋은느낌…(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Download :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사례.pptx( 61 )



레포트/경영경제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事例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1.gif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2.gif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3.gif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4.gif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5.gif 유한%20킴벌리%20윤리경영%20사례_pptx_06.gif
다.
- 경쟁 심화로 수익성 improvement의 부담이 발생하였다.
제3의 인증기관으로부터 연 2회 받는 외부감사와 더불어 내부 environment감사단을 통한 지속적인 현장감사도 병행 실시하고 있따
_SLIDE_4_
SWOT 분석
Strength
- environment경영은 ‘친environment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기업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따
- 기업 이미지 평가에서 삼성과 포스 코와 같은 위치를 선점하게 되었다. 캠페인을 통해 국공유림 나무심기, 숲 가꾸기, 자연environment 체험교육, 숲생태 전문가 양성, 연구 조사, 해외 example(사례) 연구 등 숲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 그 效果가 상당한 기간이 지나간 후 나타난다.
- 역설경영으로 성공한 유한킴벌리.
- environment경영으로 성공한 유한킴벌리
자발적인 제안활동을 크게 증가시킴으로써 장기적 目標(목표)였던 혁신성 제고까지 이끌어 낼 수 있었다.
-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윤리경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이 가능한 기업이란 평가를 받고 있따

Weakness

- 기업의 매출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비용부담이 발생한다.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事例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사례 ,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사례



유한,킴벌리,윤리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유한 킴벌리 윤리경영 example(사례) )
_SLIDE_2_
목 차
유한킴벌리 introduce,

SWOT분석.

유한킴벌리 윤리경영 분석

유한킴벌리 윤리경영 평가

conclusion 및 시사점

_SLIDE_3_
유한킴벌리 introduce
1984년부터 실시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