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싸이월드 실패원인 analysis(분석) > metric4 | metric.or.kr report

싸이월드 실패원인 analysis(분석)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4

싸이월드 실패원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4:0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실패원인 분석.pptx





순서




싸이월드 실패원인 analysis(분석)

Download : 싸이월드 실패원인 분석.pptx( 73 )



레포트/인문사회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1.gif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2.gif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3.gif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4.gif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5.gif 싸이월드%20실패원인%20분석_pptx_06.gif

싸이월드,실패원인,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실패상품 분석하기
싸이월드 실패 Cause 분석
_SLIDE_2_

Contents
1. 주제선정 이유
2. 국내 SNS의 history(역사)
3. 싸이월드의 전성기와 최근 現況(현황)
4. 싸이월드의 실패 이유에 대한 분석
5.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1. 주제선정 이유

‘잘나가던’ 싸이월드
도대체 왜
_SLIDE_4_

2. 국내 SNS의 history(역사)

1999
2002
2004
2006
2010
2012
다모임
프리챌
아이러브스쿨
싸이월드
싸이월드 성장
페이스북의
세계시장 등장
트위터의
세계시장 등장
페이스북의
국내시장 진입
트위터의
국내시장 진입
_SLIDE_5_

3. 싸이월드의 전성기와 現況(현황)

2002
2003
2004
2007
미니홈피 프로젝트 기획

개인 위주의 사이버 文化(culture) 로
差別(차별) 화를 둠

능동적인 자기표현 가능

사이버 머니 도토리 개발
사용자 ...

_SLIDE_1_
실패상품 분석하기
싸이월드 실패 Cause 분석
_SLIDE_2_

Contents
1. 주제선정 이유
2. 국내 SNS의 history(역사)
3. 싸이월드의 전성기와 최근 現況(현황)
4. 싸이월드의 실패 이유에 대한 분석
5.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1. 주제선정 이유

‘잘나가던’ 싸이월드
도대체 왜
_SLIDE_4_

2. 국내 SNS의 history(역사)

1999
2002
2004
2006
2xxx
2012
다모임
프리챌
아이러브스쿨
싸이월드
싸이월드 성장
페이스북의
세계시장 등장
트위터의
세계시장 등장
페이스북의
국내시장 진입
트위터의
국내시장 진입
_SLIDE_5_

3. 싸이월드의 전성기와 現況(현황)

2002
2003
2004
2007
미니홈피 프로젝트 기획

개인 위주의 사이버 文化(culture) 로
差別(차별) 화를 둠

능동적인 자기표현 가능

사이버 머니 도토리 개발
사용자 수 급증
(2백만 -` 7백만)
다음 (Daum) 추월
사용자 수
2천만명 달성
싸이월드의 전성기

_SLIDE_6_
3. 싸이월드의 전성기와 現況(현황)

싸이월드 現況(현황)
DANGER!!
2xxx년 대비 2012년 주간 방문자 수 58% 감소
페이지 뷰 건수의 지속적인 감소
재정 악화와 주가 하락
개인정보 유출
_SLIDE_7_

4. 싸이월드의 실패 이유에 대한 분석

5 Forces Model을 이용한 분석
기존시장 내의 경쟁
공급자의
교섭력
수요자의
교섭력
잠재적 경쟁자
진입위협
대체제의 위협

5 Forces Model by MICHAEL pORTER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경쟁세력 모형
기업과 시장에 대한 5가지 경쟁 세력
_SLIDE_8_
기존 시장 내의 경쟁 HIGH

4. 싸이월드의 실패 이유에 대한 분석

5 Forces Model을 이용한 분석
기존시장 내의 경쟁
…(drop)
싸이월드 실패원인 analysis(분석)

설명
싸이월드 실패원인 분석 , 싸이월드 실패원인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싸이월드 실패원인





다.
전체 30,0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