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 > metric4 | metric.or.kr report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 > metric4

본문 바로가기

metri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8:42

본문




Download :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hwp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그래서 한정된 시간동안 어느 역할을 수행해야 할…(省略)






`김영천`저, 「네 학교 이야기」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 ,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한 개인에게는 여러 가지 역할이 주어진다.

이 장에서 가장 공감했던 부분은 《가부장적 이데올로기: 유교사회에서 아들의 의미》였다. 그리고 중간과제(problem)인 「교사의 생애사 연구」와 관련한 구체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었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report 쓰시길 바랍니다!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hwp( 26 )



네 학교 이야기를 읽고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1.gif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2.gif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3.gif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4.gif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5.gif 네%20학교%20이야기를%20읽고_hwp_06.gif

Stage3 질적 연구자가 되는 것 에서는 질적 연구 방법론에 대한 theory(이론)과 저자의 실례를 설명(說明)하고 있따 질적 연구란 무엇이고 그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 수 있었다. 학교의 권위적이고 관료적인 특성(特性)을 이해하고 거기에 순응하고자 하였고, 웃사람에 대한 존경을 표시하는 것에 애쓴 것은 저자가 연구를 위해 얼마나 많은 인내를 하였고, 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였는지 알 수 있었다.

질적 연구의 방법론( 1.연구대상 학교의 선정과정, 2.연구허락을 받는 과정 3. 연구기간 4. 수집과 연구방법 5. 처리 6. analysis(분석) 7. 타당도 작업 8. 윤리 9. 연구자의 방법적 반성)에 맞게 쓰여진 저자의 박사논문이 introduction되었는데, 그 중 감명 깊었던 부분은 <9. 연구자의 방법적 반성>이다. 또한 어린 시절의 기억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느끼게 했다.`김영천`저, 「네 학교 이야기」에 대해 기술한 독서 감상문(report)입니다. 기억하기조차 싫은 어린 시절의 경험들이 교실 연구를 통해 떠오르게 되고 그 때문에 발생하는 슬픔과 분노, 좌절의 감정을 추슬러야 했다는 이야기는 연구자의 아픔을 동정하게 하였다.
Total 30,0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