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기업分析,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40
본문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 環境보호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노 동
3. 기업은 결사의 자유와 단체 협약권을 인정한다.
3. 현지국과 지history회의 제도, 능력개발에 기여해야 한다.
부 패
10. 기업은 착취와 뇌물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부패를 배제한다.
9. 피부색, 성별, 종교, 인종에 관계없이 종업원을 差別(차별) 해서는 안 된다
10. 관련기업들도 …(skip)
다.
9. 環境친화적 제품 개발을 장려, 보급한다.
4. 고용증대 및 인재개발에 기여해야 한다.
5. 건강, 안전, 노동, 과세, 재정들에 관한 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6. 고용과 직장배정에 관한 差別(차별) 을 하지 않는다.
5. 아동 노동을 금지한다.
4. 모든 형태의 강제노동을 배제한다.
UN의 국제기업 행동요강 (Global Compacts) 10 원칙
_SLIDE_4_
바람직한 ‘윤리원칙’
OECD Guidelines for Multinational Enterprise
원 칙
1. 현지국의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2. 종업원의 인권을 존중해야 한다.
7. 지history회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
6. 좋은 기업지배원칙을 지켜야 한다.
2. 인권침해에 공모, 가담하지 않는다.레포트/경영경제
네슬레기업分析,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7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커피산업,네슬레,마케팅,한국,네슬레,네슬레,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네슬레기업분석 네슬레 커피산업 네슬레 마케팅 한국 네슬레 네슬레 윤리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순서
네슬레기업分析,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INTERNATIONAL BUSINESS - Nestle’s Ethical Management
_SLIDE_2_
긍정적 사례(instance)
부정적 사례(instance)
TABLE OF CONTENTS
해외 사례(instance)
국내 사례(instance)
기업 introduction
introduction
긍정적 사례(instance)
부정적 사례(instance)
_SLIDE_3_
바람직한 ‘윤리원칙’
분 야
원 칙
인 권
1. 기업은 국제적으로 선포된 인권보호 강령을 지지, 존중한다.
환 경
7. 기업은 環境문제에 대비하는 예비 조치를 취한다.
8. 교육, 홍보를 통해서 종업원이 회사의 방침을 이해하도록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