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2:09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pptx
_SLIDE_1_
설화수(秀)
marketing 책략
_SLIDE_2_
marketing 책략(1)
교두보 집중 marketing
교두보 goal(목표) 세그먼트를 선정하여 그 교두보에 집중 하여 marketing .
30-40대 주부를 核心고객으로 선정
고객 유지를 위해서 line-up, category 확장 등을 통해 지속적인 상품개발 .
마일리지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고객에게 소속감을 느끼도록 배려 .
“명품 한방 화장품” 의 核心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 속에 명확하게 포지셔닝 .
2002년 당당히 백화점 매출 순위 1위 .
_SLIDE_3_
marketing 책략(2)
디자인 marketing
화장품을 구매하는 여러가지 속성 중에 디자인이 큰 비중을 차지.
설화수의 …(省略)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순서
Download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pptx( 68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文化(culture) 마케팅
설명
마케팅전략,교두보,집중,마케팅,디자인,마케팅,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 , 마케팅전략,교두보 집중 마케팅,디자인 마케팅,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교두보 집중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문화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