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 나서(3) > metric5 | metric.or.kr report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 나서(3)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 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21:08

본문




Download :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3).hwp




어두운 밤 하늘에 반짝이는 별들, 그 속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한 소년.. 나는 그 책을 보자마자 알 수 없는 감정이 아지랑이처럼 내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피어오르기 처음 했다.
준이와 그의 친구들은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잔바람에도 흩날리는 민들레씨와 같은 나약함을 보이기도 한다. 어른들이 미리 만들어 놓은 틀 안에 適應하지 못한 채 방황하기만 하는 준이와 그의 친구들의 시점으로부터 이야기는 전개된다 책 속에 정신 없이 빠져들어 갈수록 그의 작품 속 준이와는 다른 시대와 공간 속에서 성장해 가고 있지만 시간과 공간을 뛰어 넘어 그들과 무척이나 닮아있는 방황의 youth기 속의 내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었다. 여러권의 베스트셀러를 낸 황석영 작가의 책을 접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였다. 그러나 그 상처는 감춰두어야 할 비밀이 아닌 기회의 증표이다. 그러나 그들은 사회의 요구에 그저 순응하는 삶이 아닌 자신만의 궤도를 만들기 위해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人生(life)의 항해에 용기 있게 발을 내딛었다. 감히 내 어휘로는 설명(說明)할 수 없는 그 소년의 표정이 왠지 모르게 내 가슴을 뭉클해지게 만들었다. 수만 권의 책 속에서 멍한 표정을 짓은 채 서성이기를 30분. 황석영 작가의 소설 `개밥바라기별`이 내 초점없이 움직이기만 하는 눈동자를 멈추게 하였다.





개밥바라기별을 읽고쓰기나서

중학교 마지막 시험을 치루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서점에 들렸다. `청춘`이란 바로 이런 것이 아닌가 성장을 향한 굳은 의지와 믿음, 그리고 용기 .
누구에게나 고난과 좌절의 시기는 존재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 상처를 감추기 위해 발버둥치고, 그럴수록 상처는 우리의 내면 깊숙한 곳으로 파고들 뿐이다. 황석영 작가의 명성만을 들어 온 나로서는 표지 속 그의 이름을 보자 또 한 번 마음이 설레기 처음 했고, 다리가 저려오는 줄도 모르고 단숨에 책을 읽어나가기 처음 했다. 그러한 상처가 있기에 노력의 결실이 더욱더 아름다울 수 있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을 수 있다아 그리고 …(skip)
개밥바라기별,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3) ,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개밥바라기별 읽고나서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 나서(3)
설명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 나서(3)


순서


Download : 개밥바라기별을 읽고나서(3).hwp( 62 )



개밥바라기별을%20읽고나서(3)_hwp_01.gif 개밥바라기별을%20읽고나서(3)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