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d R&D or Farm it ou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3:42본문
Download : Feed R&D or Farm it out.pptx
레포트/경영경제
Feed,R&D,or,Farm,it,ou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Feed R&D or Farm it out
Feed R&D or Farm it out , Feed R&D or Farm it out경영경제레포트 , Feed R&D or Farm it out
순서
_SLIDE_1_
Chairman
`RLK Media의 조직도`
Keith
CEO
Lars
Chief Scientist
Ray
CFO
Effecter, Reciever 등의 음향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고부가가치 기술(R&D)에 집중 (high-end consumer electronics)
디자인, 생산, 개발 등의 모든 것이 미국에 집중배치
창조적인 culture의 R&D 부서
1-1. 내부 analysis
_SLIDE_2_
RLK media의 기업 역량
R&D에 강점을 가진
RLK media
1-1. 내부 analysis
기업특유역량으로 R&D역량 보유 +
High-end audio/video design에 대한 Brand Equity 보유 +
Time to market이 늦다 (High-end 기술 개발에 치중) -
marketing 투자 축소로 인한 매출 하락 -
_SLIDE_3_
1-2. 외부 analysis
음향기기
시장
기술 선도기업
경쟁사...
_SLIDE_1_
Chairman
`RLK Media의 조직도`
Keith
CEO
Lars
Chief Scientist
Ray
CFO
Effecter, Reciever 등의 음향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고부가가치 기술(R&D)에 집중 (high-end consumer electronics)
디자인, 생산, 개발 등의 모든 것이 미국에 집중배치
창조적인 culture의 R&D 부서
1-1. 내부 analysis
_SLIDE_2_
RLK media의 기업 역량
R&D에 강점을 가진
RLK media
1-1. 내부 analysis
기업특유역량으로 R&D역량 보유 +
High-end audio/video design에 대한 Brand Equity 보유 +
Time to market이 늦다 (High-end 기술 개발에 치중) -
marketing 투자 축소로 인한 매출 하락 -
_SLIDE_3_
1-2. 외부 analysis
음향기기
시장
기술 선도기업
경쟁사
제휴 S/W기업
경쟁사
Small & particular
Speed, precision, specialized
Pycosonics와 제휴 실패
RLK와 다른 기업 culture
R&D Out-sourcing
iVid 기술 후발주자
Inova와 제휴 실패
Time to market 성공
R&D Out-sourcing
고품질, 낮은 가격
marketing 전략(戰略) 으로 매출 증대
혁신적인 R&D culture X
_SLIDE_4_
내부 경쟁자
높음
소수의 제조 업체가
시장 선점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
(Time to market 要)
대체재의 위협
낮음
홈 시어터 등의 스피커를 대체할 수 있는 품목이 없다
(표준화가 쉽다)
공급 능력
높음
부품공급 업체 수가
매우 적다
(외주 시 장기적인
공급협상력 하락)
수요 능력
보통
음향기기에 대한
지식을 가진 수요층이 늘고 있다 (매니아 층-첨단 기술에 민감하다)
사회/culture적 위협
낮음
음향기기에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Feed R&D or Farm it out.pptx( 67 )
Feed R&D or Farm it ou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