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history(역사) ,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책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 > metric5 | metric.or.kr report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history(역사) ,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책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metri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history(역사) ,SNS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2:29

본문




Download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pptx( 19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1.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2.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3.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4.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5.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_pptx_06.gif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history(역사) ,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책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history(역사) ,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책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페이스북 페이스북산업 페이스북해외진출 페이스북수익창출 페이스북영어판 SNS SNS산업 SNS역사 SNS특징 페이스북수익구조 Facebook 페이스북경쟁전략 페이스북영문판 영문마케팅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페이스북영어판,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영문판,영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Facebook’s Dilemma: Profits VS Privacy
_SLIDE_2_

Facebook was founded in 2004 by Mark Zuckerberg.
_SLIDE_3_

Facebook allows users

to create a profile and
to join various types of self-contained networks, including college-wide, workplace, and regional networks.

_SLIDE_4_

Connecting and interacting with other users
Messaging
Grouping
Photo-sharing
User-created application

_SLIDE_5_

Facebook had over 500 million worldwide users
by July of 2010
...

_SLIDE_1_
Facebook’s Dilemma: Profits VS Privacy
_SLIDE_2_

Facebook was founded in 2004 by Mark Zuckerberg.
_SLIDE_3_

Facebook allows users

to create a profile and
to join various types of self-contained networks, including college-wide, workplace, and regional networks.

_SLIDE_4_

Connecting and interacting with other users
Messaging
Grouping
Photo-sharing
User-created application

_SLIDE_5_

Facebook had over 500 million worldwide users
by July of 2xxx
_SLIDE_6_

Facebook’s Advertisement
_SLIDE_7_

Facebook’s Business Model
Main stream: Ads

_SLIDE_8_

Facebook’s Business Model
_SLIDE_9_

Facebook’s Business Model
Sub(Still unknown): Gadgets and plug ins
_SLIDE_10_

Facebook’s Business Model
_SLIDE_11_

_SLIDE_12_

Case study Q1.
What concepts in this chapter are illustrated in this case

Facebook’s advertisement issue
Facebook’s dilemma: profits vs. privacy
Facebook account deletion and deactivation
What Facebook …(省略)

설명
다.
Total 30,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