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5 | metric.or.kr report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metri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0:11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 : 멀티플렉스

순위
브랜드
Bsti 지수
1위
롯데시네마
833
2위
CGV
790.4
3위
메가박스
724.3


출처 : 브랜드스탁(http://www.brandstock.co.kr)
_SLIDE_5_
▶ 산업分析(분석)

: 하지만, 롯데시네마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CGV와의 점유율 격차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의 약점
경쟁사에 비해 낮…(skip)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CGV

45%
롯데
시네마

31%
24%
메가박스 +씨너스
2xxx년 영화관 브랜드 별 점유율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씨너스)
_SLIDE_8_




▶ 산업分析(분석)

: 롯데시네마가 이러한 상황에 처하게 된 요인을 다음 2가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CGV

기타
_SLIDE_7_
▶ 산업分析(분석)

: 또한 메가박스와 씨너스의 합병에 따라 롯데시네마의 입지는 더욱 좁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시네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LOTTE CINEMA
편.안.한.즐.거.움
롯데시네마의 1등 추월strategy
_SLIDE_2_

CONTENTS
산업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strategy제안
프로모션




_SLIDE_3_
산업分析(분석)

: 자사(Company), 경쟁사Competitor), 소비자(Customer)

_SLIDE_4_
▶ 산업分析(분석)

: 롯데시네마는 멀티플렉스 중 브랜드 가치평가 1위 입니다.
영화관 점유율 變化추이

롯데시네마

CGV

기타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격차가 벌어지고 있음
_SLIDE_6_
▶ 산업分析(분석)
2xxx년 영화관 브랜드 별 점유율
CGV

45%
롯데
시네마

31%
단위 : %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2xxx)

: 또한 메가박스와 씨너스의 합병에 따라 롯데시네마의 입지는 더욱 좁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Total 30,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