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 metric5 | metric.or.kr report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0:50

본문




Download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ppt




. 왜 e브랜드인가?

Ⅱ. e브랜드의 특성(特性)과 구성요소

Ⅲ. e브랜드 구축 전술

1. e브랜드 아이덴티티 전술
- 도메인, 컨텐츠, 디자인
2. e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술
- PR, 광고, 프로모션

Ⅳ. Case Study
- 다음, 옥션, AOL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고객의마음을빼앗는e브랜딩구축하기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설명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


고객의마음을빼앗는e브랜딩구축하기

Download : 고객의 마음을 빼앗는 e브랜딩 구축하기.ppt( 7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1.gif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2.gif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3.gif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4.gif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5.gif 고객의%20마음을%20빼앗는%20e브랜딩%20구축하기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