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모닝 마케팅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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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0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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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모닝
_SLIDE_2_
맥모닝 Breakfast
하루를 처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부드럽고 따뜻한 맥모닝으로 아침을 깨우세요.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Price : 3,000원
i’m lovin’ it
_SLIDE_3_
Why did we choose
i’m lovin’ it
현 맥도날드 매출의 10%를 차지
성공적인 marketing strategy
트랜드의 change(변화)에 발 빠른 대응
_SLIDE_4_
Well-being 열풍
대체재 증가
Introduce
i’m lovin’ it
KFC (1984)
Burger King (1984)
Mc Donald (1988)
2000년 초까지 급성장
But!
패스트푸드의 쇠퇴기
But!
제품다각화 strategy으로 신 메뉴 맥모닝 개발
_SLIDE_5_
S W O T analysis(분석)
Opportunity
서구화
간편한 식사 선호
웰빙 열풍
성장 가능한 산업
i’m lo...
_SLIDE_1_
맥모닝
_SLIDE_2_
맥모닝 Breakfast
하루를 처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부드럽고 따뜻한 맥모닝으로 아침을 깨우세요.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Price : 3,000원
i’m lovin’ it
_SLIDE_3_
Why did we choose
i’m lovin’ it
현 맥도날드 매출의 10%를 차지
성공적인 marketing strategy
트랜드의 change(변화)에 발 빠른 대응
_SLIDE_4_
Well-being 열풍
대체재 증가
Introduce
i’m lovin’ it
KFC (1984)
Burger King (1984)
Mc Donald (1988)
2000년 초까지 급성장
But!
패스트푸드의 쇠퇴기
But!
제품다각화 strategy으로 신 메뉴 맥모닝 개발
_SLIDE_5_
S W O T analysis(분석)
Opportunity
서구화
간편한 식사 선호
웰빙 열풍
성장 가능한 산업
i’m lovin’ it
Threat
웰빙 열풍
트랜스지방에 대한 인식
대체재 증가
Strength
현 아침시장 선도기업
인지도 면 경쟁우위
패스트푸드 고유의 가치
직영화를 통한 수익률 극대화
Weakness
정크푸드 이미지
외국기업 이미지 패널티
다양한 연령 확보의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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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T Panalysis(분석)
Segmentation
i’m lovin’ it
직장인
아침식사의 편의성 추구
학생
패스트푸드 선호
직장인
든든한 식사 선호
10대
20대
30대
_SLIDE_7_
S T Panalysis(분석)
Targeting
i’m lovin’ it
직장인
아침식사의 편의성 추구
학생
패스트푸드 선호
10대
20대
직장인
든든한 식사 선호
30대
20대 바쁜 직장인
Target 선정!
_SLIDE_8_
S T Panalysis(분석)
Positioning
i’m lovin’ it
가격 ↑
가격 ↓
인지도 ↓
인지도 ↑
…(省略)
순서
맥모닝 마케팅 分析
맥모닝 마케팅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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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