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文化코드,광고란,우리나라 文化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15본문
Download : 광고 문화코드,광고란,우리나라 문화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광고 文化코드,광고란,우리나라 文化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광고,문화코드,광고란,우리나라,문화코드,광고VS일반,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광고 文化코드,광고란,우리나라 文化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_SLIDE_1_
광고에서의문화코드의 중요성
_SLIDE_2_
1. 광고란2. 우리나라 문화코드3. 코드에서 벗어난 광고 예시4. 結論
_SLIDE_3_광고란
광고
광고주가 소비자의 태도나 행동에 influence을 줄 목적으로 신문, 방송 등의 광고매체를 통해
유로로 시행하는 정보전달활동
광고 VS 일반 커뮤니케이션
상업적 목적
선택된 다수의 소비자
사회적 책임
_SLIDE_4_
문화코드
_SLIDE_5_
01
남녀관계
남자는 여자의 물주
된장녀
- 2000년대 중반 만들어진 신조어
- 스타벅스 커피를 즐겨 마시며 해외 명품 소비를 선호, 정작 자신은 경제적 활동을 하지 않고 부모나 상대 남성의 경제적 능력에 의존하는 젊은 여성
_SLIDE_6_
01
남녀관계
_SLIDE_7_
01
남녀관계
‘날은 더워 죽겠는데 남친은 차가 없네’
광고문구, 하이힐, 땀
→차 없는 남친 탓에 더운 날 걸어다녀야 해서
땀이 난다는 해석
‘차’의 중의적 의미- 네티즌의 반발
“차가…(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광고 문화코드,광고란,우리나라 문화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9 )






광고 문화코드,광고란,우리나라 문화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고 문화코드,광고란,우리나라 문화코드,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문화코드 광고란 우리나라 문화코드 광고VS일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