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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의 미술 - 우끼요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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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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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중에는 주석이 달린 그림책도 있었는데, 주로 머리를 감는 매춘부들의 초상화를 그렸다. 18세기 후반까지 ‘우키요에’는 황금기를 누렸다. 18세기 초반까지 회화형식으로 제작된 ‘우키요에’는 대부분이 목판화였다.
이러한 ‘우키요에’는 매춘굴과 가부키(歌舞伎) 극장을 주로 묘사했으며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토리 기요나가의 작품에 나타난 키가 크고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은 1780년대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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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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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미술 - 우끼요에를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후반기에 이르자 ‘우키요에’의 중심 활동은 교토 - 오사카 지역에서 에도 지역으로 옮겨갔으며, 이곳에서는 가부키 배우들의 초상화가 일반적인 주제가 되었다.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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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으로 출판된 ‘우키요에’는 ‘가’(春畵)라고 불리는 성 지침서였는데, 이러한 책과 그림 집들은 매우 노골적으로 정사(情事) 장면을 표현했다. 이러한 장면에서 주로 초점이 되는 것은 매춘부들의 자세와 기모노를 걸친 모습 등이었다. 일반 서민들도 미인을 그린 ‘우키요에’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일본의미술 , 일본의 미술 - 우끼요에를 중심으로예체능레포트 ,
Japan의미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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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의 미술 - 우끼요에를 중심으로




‘오사카’와 ‘에도’에는 이와 비슷한 지역이 있었는데, 이곳의 우키요(浮世)라고 불리는 세속적인 생활방식은 ‘우키요에’(浮世繪)라는 예술 장르로 승화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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