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타벅스 기업analysis > metric5 | metric.or.kr report

스타벅스 기업analysis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metri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1:3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pptx




처음에는 수많은 반대가 뒤따르고 지원을 받지 못하면서 힘든 시절을 겪었습니다. 그렇게 6개의 매장에서 100여명의 직원으로 처음 된 작은 커피가게 스타벅스는 그 후로 고속성장을 하여 매년 50% 이상 성장과 전세계 9,000 여 개 매장, 80,000 여명의 직원을 거느린 초대형 기업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기업분석 , 스타벅스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기업

스타벅스,기업,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기업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pptx( 84 )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1.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2.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3.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4.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5.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6.gif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스타벅스의 history(역사)
우선 스타벅스는 초창기 단순히 원두를 수입하고 판매하는 회사였습니다. 가파른 성장과 공정무역 등 각종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행하면서 미국인이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기업 3위, 가장 존경 받는 기업 2위 등 사람들로부터 상당히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CEO인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 방문시 고급커피에 대해 흠뻑 빠진 계기로 미국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보급시키자는 계획하에 1987년 스타벅스를 사들이면서 새로운 사업이 처음 되었습니다.







설명

스타벅스 기업analysis
다.
_SLIDE_3_
스타벅스의 CEO 하워드 슐츠
하워드 슐츠가 주장하는 경영戰略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내부직원에 대한 대우입니다. 그는 직원들 사이를 수평적인 관계로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했으며, 직원을 단순…(생략(省略))

1971 년도 로고로 알수 있듯이 이 당시에는 커피 음료를 파는 곳이 아닌 간단한 다과와 함께 로스팅된 원두를 살수 있는 매장이 었다.

Total 30,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