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戰略] 맥도날드의 마케팅과 성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2:21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성공전략.ppt
5. 7P analysis
3. SWOT analysis
패스트푸드의 제국 - 에릭 슐로서, 김은령 역, 서울 에코리브르, 2001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설명
예를 들어 런치타임(AM11:00~PM2:00)이나 맥모닝(아침에만 판매하는 메뉴), 초이스 메뉴, 24시간 open시장 그리고 맥드라이브 등을 전술화 또한 광고를 중점적으로 활용하여 ‘I`m lovin it’ 이라는 문구와 도날드라는 캐릭터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형성시켜줌과 동시에 가족이 함께 찾는 곳. 즉, 어린이들의 공간이라는 이미지와 따뜻한 이미지를 함께 가지고 있음
[경영戰略] 맥도날드의 마케팅과 성공戰略 分析(분석)
4. STP analysis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참고資料]
6. 성공전술 analysis
2. 환경 analysis
7. drawback(걸점)과 plan
맥도날드성공사례, 맥도날드 서비스, 맥도날드의 경쟁전략, 롯데리아 버거킹, 패스트푸드 사업계획, 프랜차이즈 마케팅
www.foodbank.co.kr
실전 프랜차이즈 마케팅 戰略 - 오세조, 중앙경제평론사, 2007
맥도날드의 마케팅과 성공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mcdonalds.com www.mcdonalds.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맥도날드 사람들 - 폴 퍼셀라, 장세현 역, 황소북스, 2010 실전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 오세조, 중앙경제평론사, 2007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패스트푸드의 제국 - 에릭 슐로서, 김은령 역, 서울 에코리브르, 2001
Download : 맥도날드 성공전략.ppt( 42 )
순서
1. McDonald’s introduce
www.foodservice.co.kr
맥도날드의 마케팅과 성공戰略 分析(분석)에 대한 A+ PPT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주머니 사정이 얇은 학생들이나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 등의 젊은 층을 토대로 경쟁기업과는 差別(차별) 화된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전술으로 시장위치를 선정하고자 함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mcdonalds.co.kr
www.mcdonalds.com
맥도날드 사람들 - 폴 퍼셀라, 장세현 역, 황소북스, 2010
QSC&V라는 맥도날드의 독특한 기업정신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goal)로 삼고 있으며,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아 그러나 이 정신이 아직까지 맥도날드를 다른 곳과 구분 짓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맥도날드의 실천력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