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과평가의 의미와 시행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9:0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과 평가의 의미와 시행 포인트_2.pdf
이에따라 최근 들어 marketing 성과 평가 방법론에 관한 문적연구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으며,일부 선진기업들을 중심으로 실제현장에서 적용되는 example(사례) 들도 적지않게 나타나고 있음.





2.성과평가지표
1.marketing 성과 평가의 피료썽 및범위
3.성과측정(測定) 및 점수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요약>
각종 지표들의 타당성 및 점수화방법등에 대해 학계및 업계의 조사및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일관된 체계는 아직정립되지 않고 있으며 측정(測定) 모델등과관련된 보다실증적인 연구 결과들이 축적되어야 할 것으로 보임
마케팅 마케팅성과 성과측정 / ()
Download : 마케팅 성과 평가의 의미와 시행 포인트_2.pdf( 35 )
마케팅 마케팅성과 성과측정 / ()
4.종합및제언
순서
기업 경영에서 marketing 활동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이와 관련된 비용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함에따라 marketing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평가해야할 피료썽이 높아지고있음.
마케팅 마케팅성과 성과측정
설명
참고한 문헌
마케팅성과평가의 의미와 시행포인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