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marketing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과 K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1:30
본문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hwp
올레KT,마케팅,전략과,KT,새로운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KT,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올레KT 마케팅 전략과 KT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 미래전망
순서
설명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紹介
1) KT 역싸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分析 및 기업내역分析
Ⅱ. 거시환경 分析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환경 分析
1. Company (KT 자사分析)
2. Customer (고객分析)
3. Competitiors (경쟁사分析)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마케팅...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紹介
1) KT 역싸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分析 및 기업내역分析
Ⅱ. 거시환경 分析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환경 分析
1. Company (KT 자사分析)
2. Customer (고객分析)
3. Competitiors (경쟁사分析)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마케팅방향 설정
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
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
Ⅴ. KT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
1. KT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2. KT SWOT 分析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3. LG U+ SWOT 分析
Ⅵ. KT STP 分析
1. Segmentation
1) 연령대
2) 소득수준
3) 스마트폰 사용자
2. Targeting
3. Positioning
Ⅶ. KT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제언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Ⅷ. 결론 및 나의意見
Ⅸ. bibliography
[별첨] 설문지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현재 이동통신업계는…(투비컨티뉴드 )
올레KT marketing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과 KT의 未來전망
레포트/경영경제
올레KT marketing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과 KT의 未來전망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hwp( 5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