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問題點)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3:04
본문
Download : 온라인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hwp
유비쿼터스 marketing 이란 언제 어디서나 어떤 네트워크, 어떤 장치를 통해서 어떠한 서비스도 가능하며 소비자에게로의 접근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합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통합된 네트워크 環境들은 사람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된다. 오프라인의 …(drop)
온라인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고 온/오프라인의 통합 전략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설명
마케팅_통합_전술






Download : 온라인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hwp( 19 )
새로운 marketing 으로의 접근
온/오프라인의 통합 전략(strategy)
o 온/오프라인의 통합된 채널을 통한 marketing
o 유비쿼터스(Ubiquitous)marketing
conclusion(결론)
유비쿼터스란 라틴어로 ‘어디에나 있는’이라는 뜻이다. 즉, 모든 컴퓨터와 사물과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통합된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 環境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다.마케팅_통합_전략 , 온라인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online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問題點)에 대해 알아보고 온/오프라인의 통합 전술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marketing 의 관점에서 가장 중요하게 바라보아야 할 것은 이러한 環境이 on-line 과 오프라인이 같이 공존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online 기업들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가진 문제점(問題點)
다. 앞으로 우리 사회는 케이블, 위성, 무선랜 등을 통해 유선과 무선의 네트워크의 광대역화가 진행되고 다양한 네트워크들의 통합된 복합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