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포츠marketing 0 > metric5 | metric.or.kr report

스포츠marketing 0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스포츠marketing 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20:44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스포츠마케팅0_hwp_01.gif 스포츠마케팅0_hwp_02.gif 스포츠마케팅0_hwp_03.gif 스포츠마케팅0_hwp_04.gif 스포츠마케팅0_hwp_05.gif 스포츠마케팅0_hwp_06.gif
설명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7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포츠마케팅원론

- 스포츠 프랜차이즈 교육시스템 -

[ 목 차 ]

Ⅰ. 서론

1. 사업 개요

Ⅱ. 본론

1. 環境(환경) 분석
1) 경기
2) 인구통계
3) 수요동향
4) 경쟁자분석

2. 시장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戰略)

3. 세부 마케팅 전략(戰略)
1) 4P MIX


Ⅲ. conclusion(결론) 및 기대效果(효과)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배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09년 WBC에서 우리나라 야구 국가 대표팀의 활약 으로 인해 온 국민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2009시즌 프로야구는 역대 최다관중동원기록을 수립. 국제대회에서 떠오른 김현수, 이용규, 김광현 등 구단의 스타플레이어의 등장으로 여성팬...

스포츠마케팅원론

- 스포츠 프랜차이즈 교육시스템 -





















[ 목 차 ]

Ⅰ. 서론

1. 사업 개요

Ⅱ. 본론

1. 環境(환경) 분석
1) 경기
2) 인구통계
3) 수요동향
4) 경쟁자분석

2. 시장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戰略)

3. 세부 마케팅 전략(戰略)
1) 4P MIX


Ⅲ. conclusion(결론) 및 기대效果(효과)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배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09년 WBC에서 우리나라 야구 국가 대표팀의 활약 으로 인해 온 국민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2009시즌 프로야구는 역대 최다관중동원기록을 수립. 국제대회에서 떠오른 김현수, 이용규, 김광현 등 구단의 스타플레이어의 등장으로 여성팬의 수가 눈에 띄게 증가. 이는 프 로구단의 마케팅의 效果(효과)가 아닌 국제대회에서의 활약 등 외부요인에 기인한 것이므로 소비자의 충성도가 높지 않음. 여성팬은 성공한 프로스포츠 구단으 로 거듭나기 위해 반드시 확보해야할 집단이므로 프로구단역시 이를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에 관심이 높을 것이 확실함.


2) 프로스포츠 프렌차이즈 유아교육 시스템
- Sports Team Kindergarten

▲ 사업주제 : Sports 테마를 부여한 신concept(개념) 프리미엄 유치원

▲ 대 상 : 프로 야구, 축구, 농구를 좋아하는, 유아를 둔 스포츠팬 가정

▲ 장 소 : 프로스포츠 팀이 연고한 도시 및 광역

▲ 사업 내용 : 실질적으로 프로스포츠 구단에서 직접 유치원을 운영하는 것은 현 …(To be continued )






스포츠marketing 0
스포츠마케팅0 , 스포츠마케팅0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marketing 0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