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국제 마케팅 경영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7:22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국제 마케팅 경영 전략.hwp
3.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삼성전자는 최근 세계 전자 IT 업계에서 초일류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아 삼성전자가 주목받기 처음 한 직접적인 계기는 2001년 전 세계적인 IT 업게 불황과 일류 업체들의 적자 행진 속에서 대규모 이익을 냈기 때문일것이다 2000년에 6조원의 이익을 냈을 때만해도 호황이었던 시장의 덕분이라는 평가가 우세했지만, 곧 이어 2001년 2조 9000억의 이익을 내자 시장의 평가가 달라졌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전자의 국제 마케팅 경영 전략.hwp( 23 )
순서
삼성전자의 국제 마케팅 경영 책략






다. 보고서에 많은 참고가 되시길 빌며, 다들 A+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고서에 많은 참고가 되시길 빌며, 다들 A+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省略)
설명
삼성전자의 歷史(역사)와 future 전망을 살펴보고, 글로벌 경영책략에 대해서 요점한 리포트입니다.삼성전자97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의 역사와 미래전망을 살펴보고, 글로벌 경영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삼성전자97 , 삼성전자의 국제 마케팅 경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現況
2. 삼성전자의 history(역사) 와 future(미래) 展望(전망)
3.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4. 맺음말
삼성전자는 2005년 매출 70조원, 이익률 12% 대의 세계 3대 종합 전 자업체로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아 최근의 추세라면 목표(goal) 달성이 그리 어려워 보이지는 않는다. 가능성은 낮지만 외국인이 연합해서 경영에 간섭하면 경영권이 흔들릴 수 있다아 더구나 최 에는 소액주주들의 권한이 대폭 강화돼 과거와 다른 투명 경영을 요구하고 있다아 삼성전자가 세계 속의 진정한 최고수가 되기 위해서는 이런 난관을 극복해 나가야 한다. 하지만 고민이 없는 것은 아닌것이다 . 외국인 주 주의 비중(전체 상장주식의 42.4%)이 높아 경영권이 위협받고 있는 것이다.
현재 삼성그룹이 보유한 주식은 25% 가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