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8:09
본문
Download :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감상문 .hwp
학교관계자들의 opinion(의견)도 분분하였다.
순서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감상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번 VCR 강의에서도 내가 보게 된 학교폭력, 집단따돌림에 대한 이야기는 나에겐 많은 흥미를 갖고 있던 소재였다.
Download :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감상문 .hwp( 53 )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感想文(감상문)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원래 내성적인 아이 였는대 학교생활은 잘하고 다니지만 원래 따돌림을 당하던 아이였다. 가족관계에 문제가 있어서 그 아이가 변한것이다.
강박 증상을 보이면서까지, 또 강박 증상을 하면서 스스로 잘못되었다는걸 알지만 그만두지 못한다는 걸 본인이 느끼면서 얼마나 괴로웠을까 하는 생각을 하니 마음이 속상했다.
부모 또한 아이…(省略)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感想文(감상문)
현대사회,이해,SOS,긴급출동,성추행,당한,아,왕따아이의복수,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현대사회의%20이해%20SOS%20긴급출동%20성추행을%20당한%20아이[왕따아이의복수]%20감상문%20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82%AC%ED%9A%8C%EC%9D%98%20%EC%9D%B4%ED%95%B4%20SOS%20%EA%B8%B4%EA%B8%89%EC%B6%9C%EB%8F%99%20%EC%84%B1%EC%B6%94%ED%96%89%EC%9D%84%20%EB%8B%B9%ED%95%9C%20%EC%95%84%EC%9D%B4%5B%EC%99%95%EB%94%B0%EC%95%84%EC%9D%B4%EC%9D%98%EB%B3%B5%EC%88%98%5D%20%EA%B0%90%EC%83%81%EB%AC%B8%20_hwp_01.gif)
![현대사회의%20이해%20SOS%20긴급출동%20성추행을%20당한%20아이[왕따아이의복수]%20감상문%20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82%AC%ED%9A%8C%EC%9D%98%20%EC%9D%B4%ED%95%B4%20SOS%20%EA%B8%B4%EA%B8%89%EC%B6%9C%EB%8F%99%20%EC%84%B1%EC%B6%94%ED%96%89%EC%9D%84%20%EB%8B%B9%ED%95%9C%20%EC%95%84%EC%9D%B4%5B%EC%99%95%EB%94%B0%EC%95%84%EC%9D%B4%EC%9D%98%EB%B3%B5%EC%88%98%5D%20%EA%B0%90%EC%83%81%EB%AC%B8%20_hwp_02.gif)
다. 하지만 이런 아이에 대한 마음 아픔을 잊게 해주는 충격적인 장면은 학교관계자들이 보이는 태도였다. ,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감상문 감상서평레포트 , 현대사회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 당한 아 왕따아이의복수 감상문
○ 현대사회의 이해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感想文
SOS 긴급출동 성추행을 당한 아이[왕따아이의복수] 요약 심플
http://netv.sbs.co.kr/sbox/sbox_index.jsp?uccid=10000346848&st=0&cooper=NAVER
?
평소에 긴급 출동 sos 프로그램(program]) 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니였다, 2학기에 복지사회와 사회문제라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많이 보게 되었고, 나의 전공에 관련되어서도 필요한 data(자료)를 sos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찾았던 터라 잘 알고 있는 프로그램(program]) 이었다.
문제행동을 하는 아이가 폭력을 쓰고 욕설을 하고 이렇게 되기까지 그 아이에게 제공된 원인(原因)을 analysis(분석) 하면 다 이유가 있었다.
하지만 아이는 벌써 담임선생님한테 자기가 힘들다며 도와달라는 요청까지 했었는대 이런 아이의 부탁을 전혀 무관심했던 아이의 부모는 아이가 학교에 해를 끼칠까봐 온몸을 꽁꽁 묶으면서까지 아이만 호통을 치는 교육만 알고 아이에게 아무런 도움도 못주고 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느끼고 나서야 부모는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 것처럼 보였다. 이번 아이는 같은 반 친구들이 성폭행을 하고 그 이후에 수치심과 그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듯 보였다. 성폭행을 당한 나머지 친구 두명은 멀쩡한걸 보니 그 아이에게 이상이 있는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