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marketing 책략analysis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analysis과 앞…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45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분석과 앞으로의 시장전망.hwp
스마트폰은 평균(average)판매단가(Average Selling Price: ASP)가 280달러 수준으로 일반휴대폰의 평균(average)판매단가 92달러에 비해 약 3배가 높다.
한편, ’09년 3사분기 단말기 출하대수를 기준으로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의 사업자별 시advantage유율은 노키아 38%, 삼성 21%, LG 11%로 상위 3개사가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아 그러나, 터치스크린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사업자별 시advantage유율은 애플 33.1%, 노키아 29.5%, HTC 10.2%, 삼성 6.4% 등의 순으로 파악되고 있다아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skip)
삼성전자 스마트폰 marketing 책략analysis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analysis과 앞으로의 시장전망
설명
삼성전자 스마트폰 marketing 책략analysis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analysis과 앞으로의 시장전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스마트폰,마케팅전략과,스마트폰,IT산업,스마트폰,시장과,앞,시장전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분석과 앞으로의 시장전망.hwp( 61 )






다. 따라서 시장 전체매출액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은 판매대수에 비해 훨씬 높게 예측되고 있다아 예측기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2013년 스마트폰이 전체판매대수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0% 내외로 예측되고 있다아
data(자료): 신한금융투자(2xxx)
그러나, 매출액을 기준으로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전화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0%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아 2013년 정도가 되면 매출액 측면에서는 스마트폰이 사실상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의 주도권을 쥐게 되는 것이다.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분석과 앞으로의 시장전망 ,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과 스마트폰이 IT산업에 미치는영향및 스마트폰 시장분석과 앞으로의 시장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전략과 스마트폰 IT산업 스마트폰 시장과 앞 시장전망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스마트폰 정의(定義) 및 특징
2.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3. 環境分析(분석)
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2`스마트폰 OS플랫폼
3`스마트폰 시장경쟁자 分析(분석)
4. SWOT分析(분석)
5. 소비자 인식조사
6. STP전략(strategy)分析(분석)
1`Segment
2`Target
3`Positioning
7. 4P전략(strategy)分析(분석)
1`Product전략(strategy)
2`Price전략(strategy)
3`Place전략(strategy)
4`Promotion전략(strategy)
8. 수익구조分析(분석)
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展望(전망) 과 대응전략(strategy)
Ⅰ. 서 론
스마트폰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 미치는 effect(영향) 은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으로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은 평균(average)판매단가(Average Selling Price: ASP)가 280달러 수준으로 일반휴대폰의 평균(average)판매단가 92달러에 비해 약 3배가 높다. 따라서 시장 전체매출액...
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스마트폰 정의(定義) 및 특징
2.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3. 環境分析(분석)
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2>스마트폰 OS플랫폼
3>스마트폰 시장경쟁자 分析(분석)
4. SWOT分析(분석)
5. 소비자 인식조사
6. STP전략(strategy)分析(분석)
1>Segment
2>Target
3>Positioning
7. 4P전략(strategy)分析(분석)
1>Product전략(strategy)
2>Price전략(strategy)
3>Place전략(strategy)
4>Promotion전략(strategy)
8. 수익구조分析(분석)
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展望(전망) 과 대응전략(strategy)
Ⅰ. 서 론
스마트폰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 미치는 effect(영향) 은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으로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