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건설 그린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strategy, 분석, STP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0:07
본문
Download : 금호 건설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설명
금호 건설 그린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strategy, 분석, STPstrategy, marketing 믹스,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금호 건설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금호 건설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금호 건설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금호,건설,그린,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TP전략,마케팅,믹스,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환경비전 및 방침
환경목표(goal)
환경경영시스템
분야별 환경관리
환경캠페인
금호건설의 주택사업 브랜드
結論
*
친환경 건설사업장 조성을 통한 “생명존중의 환경기업” 달성
*
*
환경, 안전 현장통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경경영을 실천
환경에 대한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환경법규와 기타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경계 시공 및 유지관리에 있어서 환경측면을 파악하여 부정적인 환경影響(영향)을 배제.
건설폐기물, 소음 등 환경에 중대한 影響(영향)을 미치는 조직의 활동에 대한 감시 및 평가에 대한 절차를 수립운영하며, 환경목표(goal) 및 세부목표(goal)를 단계적으로 수립, 시행함.
모든 임직원 및 협력회사에게 환경경영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관련된 이해관계자에게 적절한 방법을 통해 환경관련 정보를 제공.
이와 같은 환경방침 및 환경목표(goal)가 달성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은 ISO 14001문서화된 요구사항을 이행하고, 주기적인 환경감사를 실시하여 지속적인 환경改善(개선) 을 도모함.
금호건설은 설계, 시공 및 A/S 등 모든 단계에서 환경 오염 발생을 최소화하고, 사람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환경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함.
설계단계 :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공간 및 환 경을 고려한 단지배치 등을 고려하여 설계.
시공단계 : 시공중에 발생될 수 있는 비산먼지, 소음진동, 수질 및 토양오염 등 환경오염물질이 발생되지 않도록 점검과 측정(測定) 및 改善(개선) .
*
1995년 8월 BVQI로 부터 BS7750인증을 취득하여 환경경영체제를 구축해 오고 있으며, 1996년 6월 ISO 14001의 국제환경체제 발효와 동시에 국제환경경영 규격으로 전환인증 취득하여 건설 전 사업분야에 적용 운영함.
환경경영시스템의 적용은 환경업무의 체계적인 활동을 보장하였으며, 표준화를 통하여 업무의 일관성을 유지하였고, 회사의 사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오염원을 통제하고, 이를 최소화 함.
*
금호건설 환경경영시스템의 점검은 매년 사…(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금호 건설 그린 marketing ,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strategy, 분석, STPstrategy, marketing 믹스,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Download : 금호 건설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6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