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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 ‘프라임’으로의 라인확장에 대한 성공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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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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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적인 측면에서 볼 경우 하이트라는 기존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하여 빠른 시 일 내에 매출을 증대 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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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새로운 고객을 향한 새로운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임을 강조하며 광고 되어지고 있다 과연 이 라인 확장은 잘 한 것일까?
라인 확장을 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기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에 서브 브랜드와 함께 나타내 줌으로써 경제성, 소비자의 수용. 저렴한 광고비 부담,소득 증대.기업 이미지 제고 등을 고려해 볼 때 긍정적인 면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라인 확장을 하는 것이 항상 긍정적일 수 만은 없다.하이트,프라임,라인확장,성공여부,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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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 ‘프라임’으로의 라인확장에 대한 성공여부
* 하이트 프라임으로의 라인확장에 대한 성공여부
하이트가 새로운 100% 순수 보리 맥주 브랜드인 하이트 프라임으로 브랜드를 확장 하여 시장에 나왔다. 즉 단기적인 측면과 장기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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