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비교analysis - 인터파크와 삼성몰 > metric6 | metric.or.kr report

기업비교analysis - 인터파크와 삼성몰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metric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비교analysis - 인터파크와 삼성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22:54

본문




Download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hwp





현재회원수 : 약 700만명
코스닥 등록: 1999. 7. 1

● 삼성몰

① 대기업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 오픈 3개월만에 1만명 회원가입.
(국내 online 쇼핑몰 최단기간내 최대참가자)

② 인터넷(Internet) 최초의 슈퍼마켓 오픈
-음료수, 식료품, 과자류 등 생활 밀착형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지향.

③ 주로 신세대를 겨냥하여 핸드폰, MP3, CDP등을 주요 상품으로 판매. 서적, 뷰티 등을 포함해서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음.

④ 文化(culture) 생활 등에도 초점을 맞춰서 살 물건이 없다하더라도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음.

⑤ 창고형 판매 : 제품을 창고 저장 후 주문에 의해 판매하는 방식.

⑥ 다양한 고객…(투비컨티뉴드 )








순서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1.gif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2.gif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3.gif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4.gif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5.gif 기업비교분석%20-%20인터파크와%20삼성몰_hwp_06.gif




기업비교analysis - 인터파크와 삼성몰
레포트/경영경제

인터파크삼성몰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경영경제레포트 ,
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hwp( 40 )







인터파크삼성몰
설명
1. 비교모델 선정이유
2. 기업 개요
3. 기업 연혁
4. 특징
5. SWOT analysis(분석)
6. 사업전략(戰略)
7. 실질적인 구매 체험
8. 삼성몰의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방안(方案)
9. 인터파크의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방안(方案)의 제안

2. 기업 개요

● 인터파크

대표이사 : 이 기 형
URL : www.interpark.com
사업개시일 : 1997년 10월 1일
사업분야 : 전자상거래 사업
2003년 매출액 :
2003년 판매총액 4136억원, 매출액 407억원으로 극심한 내수 부진과 불황에도 불구하고 2002년 대비 각각 97.4%와 124%의 고속성장을 기록했다.
Total 30,0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